한나라당 홍보활동의 구심점, 중앙홍보위원회 본격 활동 시작!

한나라당은 10월 27일(수) 오전 11시 여의도 당사 제2회의실(6층)에서 중앙홍보위원회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당은 안상수 대표최고위원을 비롯한 새로운 당지도부가 출범한 이후 당체제 재정비의 일환으로 각급 위원회 재정비를 계속해 오고 있는 바, 홍보위원회도 이번에 새롭게 재구성,발족하게 된 것이다.

 

안상수 대표최고위원이 참석, 임명장을 수여하고 앞으로 활발한 홍보활동을 당부하는 이 자리에는 중앙홍보위원장인 김태환 홍보기획본부장, 홍보부위원장으로서 진성호 디지털본부장, 신지호 홍보기획부본부장, 안형환 대변인, 배은희 대변인 등이 임명되었으며,

 

또한 중앙홍보위원회에는 홍보 전문성과 홍보경력을 갖춘 원외 당협위원장 등도 부위원장(6명) 자격으로 참여하게 되었으며, 일반 홍보위원은 33명으로서 당연직 홍보위원으로 참여하는 시도당 홍보위원장(선임완료된 시도 11명), 그리고 참신하고 홍보 전문성을 갖춘 여성 지방의원들과 외부 홍보전문가, 그리고 청년 홍보의 중요성을 감안 참신한 20대도 참여하는 등 종전 홍보위원회를 뛰어넘는 활발한 홍보활동이 기대된다.

 

또한, 홍보위원회는 당내외 다양한 시각과 다양한 분야에서의 전문성을 당 홍보에 잘 접목하여 보다 발전된 홍보 전략과 홍보 아이디어를 생산해 내는 명실상부한 한나라당 홍보활동의 구심적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