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찾고 ,먼지를 쓸고 ,담고 ,잡고 ,흡입하고 ,필터로 거르는 7단계 청소 기능

국내 청소기시장 4년 연속 1위에 빛나는 삼성전자가 보안기능이 들어간 영상 로봇청소기 출시에 이어 성능이 대폭 개선된 탱고 스텔스 로봇청소기 4종을 출시하며 본격 시장공략에 나선다.
 


탱고 스텔스 로봇청소기는 사람이 직접 눈으로 보는 것처럼 로봇청소기에 장착된 카메라가 집안 내부의 영상을 초당 30회 간격으로 촬영, 스스로 청소영역을 인지해 구석까지 꼼꼼히 청소한다.


탱고 스텔스 로봇청소기는 청소 영역을 ▲보고 ▲찾고 ▲먼지를 쓸고 ▲담고 ▲잡고 ▲흡입하고 ▲필터로 거르는 7단계 청소 기능을 수행한 후 탈 부착 가능한 초극세사 걸레를 이용, 바닥에 남아있는 미세먼지까지 닦아 내 실내 미세먼지 날림의 우려를 덜어 준다.


이 제품은 소음이 50dB에 불과하고, 청소속도가 기존 모델보다 향상되어 더 빠른 시간 내 조용하게 청소를 마칠 수 있다.


또한 센서를 업그레이드해 로봇청소기가 벽에 부딪히는 것을 최소화하는 ‘케어모드’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강력한 청소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터보모드’와 구석청소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가장자리 모드’를 추가했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박제승 전무는 “탱고 스텔스 청소기는 국제표준으로 인증받은 로봇청소기 기술에 삼성 청소기 고유의 저소음 설계를 더한 스마트한 제품” 이라며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고객 만족도가 높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탱고 스텔스 로봇청소기 고급형의 색상은 블랙&실버·미러레드, 보급형은 레드·블루로 구성했으며, 고급형 모델은 탱고의 조용함을 상징하는 물결 무늬 패턴으로 모던한 감각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