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이화진 기자]  14일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이 19일 강남에 위치한 아리따움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박신혜와 함께하는 마몽드 복숭아꽃 쿠션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마몽드의 모델인 박신혜의 팬 사인회를 비롯하여 메이크업 쇼, 마몽드존 SNS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이날 배우 박신혜는 당일 매장을 방문한 고객 등 총 100명에게 친필 사인과 함께 마몽드 제품으로 구성된 기프트 그리고 꽃을 증정할 예정이다.(단, 당일 매장 방문 고객의 경우 선착순으로 실시) 팬 사인회 후에는 ‘올 봄 가장 설레는 로맨스를 불러 일으키는 복숭아꽃 쿠션으로 완성하는 박신혜 메이크업 따라잡기’라는 주제로 박신혜 메이크업에 사용된 제품들을 활용하여 따라하기 쉬운 팁을 제공하는 메이크업 쇼가 실시되고, 퀴즈를 통해 즉석에서 기프트를 증정하는 등 고객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 외에도 당일 아리따움 플래그쉽 스토어 내의 마몽드 브랜드 존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본인의 SNS에 업로드하는 고객들에게는 마몽드 제품으로 구성된 체험 키트를 현장에서 제공하고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올린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마몽드 제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