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난에 시달리는 실수요자 위해 분양가, 상한제보다 더 내렸다!

 

 

▶ 분양가 상한제(1,250만원대)보다 확 낮춘 980만원대 아파트

 

 

▶ 실수요자를 위한 전용면적 84㎡ 단일평형 구성


     

▶ 스카이파크 및 브리지 배치로 외관특화 및 편의성 증대


 

▶ 축구장 33배 크기 청소년문화공원을 앞마당처럼

 


▶ 1번(42번) 국도, 동수원IC, 용인~서울고속도로 등 편리한 광역교통망


 

▶ 홈플러스, 갤러리아 백화점, 동수원병원, 아주대학 등 편리한 생활환경

 

  대우건설이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에서 분양중인 ‘수원 인계 푸르지오’를 전세난에 시달리는 실수요자를 위해 통큰 가격으로 공급한다.

 

  ‘수원 인계 푸르지오’는 분양가 상한제 금액인 3.3㎡당 1,250만원대 금액보다 크게 낮춘 980만원대로 분양한다. 3.3㎡당 900만원대 아파트가 수원 도심인 인계동에 공급된 지 5년 만이라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관심이 기대된다.

 

  또한, 계약금 이외에 추가 비용이 없는 중도금 무이자 융자, 시스템 에어컨 분양가 포함 등 파격적인 조건을 내세워 주변 경쟁 아파트들과의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

 

  수원인계 푸르지오는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72-1외 7필지에 아파트 2개동 190세대로 전세대가 전용면적 84㎡의 단일평형으로 구성돼 있으며, 2012년 12월 입주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수원시청사거리(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1010-7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수원인계 푸르지오는 전세대가 판상형 구조로 설계되어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며, 최고 34층의 초고층 아파트로 주변에 높은 건물이 없어 인근의 청소년문화공원, 인계공원 등의 조망이 가능하다.

 

  특히 건물 26층과 27층에 자리잡은 스카이 파크는 휴식을 겸한 주민들의 커뮤니티 공간으로 활용되며, 동과 동 사이를 연결하는 브리지를 배치해 입주자들의 편의를 높이고, 기존 아파트와는 차별화된 아름답고 세련된 외관으로 특화해 지역의 랜드마크 아파트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또한 브리지는 유사시 안전한 대피 통로로도 사용할 수 있게 했다.

분양문의 031-213-5556

 

 

 

▶ 인계동의 자부심과 광교신도시가 만나는 자리

 

  수원 인계푸르지오가 위치한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일대는 수원에서도 교통 요충지로 꼽히는 곳이다. 단지 주변에 1번 국도, 42번 국도 동수원나들목, 서울~용인 고속도로 등 편리한 광역 교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시내 주요 간선도로와 연결성도 좋은 편리한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다.

  홈플러스, 갤러리아 백화점, 동수원병원, 수원시청, 수원문예회관 등의 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으며, 매화초, 원천중, 유신고, 아주대 등 초등학교에서부터 대학까지의 고른 학군이 형성되어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또한 수도권 남부 명품신도시 광교신도시와 인접하여 광교신도시의 핵심시설인 테크노벨리, 컨벤션센터, 행정타운의 수요는 물론 호수공원, 백화점, 쇼핑몰, 에듀타운 등의 편의시설 공유가 가능하다.

 

▶ 단지 인근 대형공원 조성으로 인한 조망 프리미엄

 

  수원인계 푸르지오 남측에는 축구장 33배 크기인 청소년문화공원(약 24만1,090㎡)이 조성중으로, 1단계가  2010년 11월 완공되었다.

  청소년문화공원은 기존 청소년문화센터(부지면적 6만1,450㎡)를 중심으로 단계별로 청소년테마공원, 전통테마고원, 운동테마공원을 특색있게 조성하는 사업으로 올해 하반기에 1단계로 다목적광장, 잔디광장, 산책로, 자전거도로, 포토존, 북가든, 바닥분수, 별자리 등주등이 설치되는 청소년 테마공원이 조성된다. 2013년 조성예정인 2단계 전통테마공원에는 연못과 솟대, 장독대 정원, 돌탑 등이 설치되며, 2015년 조성되는 3단계 운동테마공원에는 다목적구장, 다양한 체육시설이 들어서 시민들에게 생활체육 및 여가 공간으로 개방될 예정이다.

 

▶ 실용·안전·차별화

 

  수원인계 푸르지오는 내진ㆍ내풍구조 안정성 평가기준에 맞춘 내진ㆍ내풍구조 설계를 도입했다.

  휴식을 겸한 주민들의 커뮤니티공간으로 스카이 파크와 동과 동사이를 연결하는 스카이 브릿지를 배치해 입주민들의 편의는 물론, 세련된 외관으로 입주민의 자부심을 올릴 전망이다.

  또한 세라믹 패널, 석재마감 등의 외장재를 사용하여 최근 이슈가 되고있는 초고층 건물 화재에 대한 안정성을 높였으며, 26, 27층에 위치한 스카이 브릿지와 스카이 파크를 대피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게 했다.

  지하층 창고에 각 세대별 캐비넷을 설치하여 수납공간 제공하며, 단지 1층을 로비, 주민공동시설, 필로티로 설계했다.

  또한 수원인계 푸르지오에는 로이코팅으로 단열효과를 극대화한 24T 로이 복층유리, 각 실별 온도조절이 편리한 실별 난방온도 제어시스템,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절수형 양변기, 건물의 냉난방 에너지 절약효과와 도시의 열섬현상을 완화하는 옥상녹화 시스템 등 대우건설의 에너지절감 상품전략인 Green Premium 아이템이 적용돼 에너지절감을 통한 관리비 절감에도 크게 기여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