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승배기역 교통섬에서 동작구 지역주민들에게 서울의 수돗물인 아리수의 우수성을 홍보

▲ 최영수 의원(왼쪽 5번째)은 지난 19일 ‘1일 현장 남부수도사업소장’으로 위촉되어 남부수도사업소 직원들과 함께 아리수 홍보에 나섰다.

서울특별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최영수 의원(더불어민주당, 동작 1선거구)은 지난 19일 ‘1일 현장 남부수도사업소장’으로 위촉되어 남부수도사업소 직원들과 함께 동작구 장승배기역 교통섬에서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안전하고 깨끗한 아리수 홍보에 나섰다. 

이 날 ‘찾아가는 1일 현장 수도사업소’가 운영되었던 장승배기역 교통섬에는 동작구 지역주민들에게 서울의 수돗물인 아리수의 신뢰도와 우수성을 홍보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 행사에서 옥내 노후배관 공사비 지원 상담, 수질검사 체험 신청, 수도요금 및 급수 불편사항 상담, 기타 민원 사항 등을 접수하여 현장에서 궁금증을 해결하고 주민과 소통하는 자리로 진행되었다.  

최영수 의원은 “아리수는 입상활성탄으로 고도정수처리를 해서 더 깨끗하고 미네랄이 살아있는 맛있는 물로 공급되고 있다”며 “아리수가 서울 시민 모두에게 믿고 마실 수 있는 안전한 물이 될 수 있도록 시민들에게 공감대 확산을 위하여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