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신과 수능을 한꺼번에 잡는 코퍼스교육출판 2017년 최신작!

영어의 전설들이 온다
영문법이 어려운 학생이나, 마땅한 영문법 교재가 부족한 선생님들에게 반가운 영문법 책이 출간되었다. 바로 코퍼스교육출판(대표 송봉호)의 2017년 최신작인 ‘333 영문법’이다.

이 책은 영어 문법을 마법처럼 한 권으로 끝낼 수 있는 참고서다. 수학공식을 알면 수학문제가 풀리듯, 영어 문제를 푸는 공식을 알게 해 영문법이 술술 풀리는 학습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특히 영어 문법을 이해하고 순환 학습하는 습관을 기르게 하여, 저절로 영문법이 정복되는 지침서이다.
 
순환 학습 3단계로 정복하는 영문법
수능과 내신을 한꺼번에 잡기 위해 공식처럼 배우면 영어 성적이 올라가게 구성돼 있다. 지난 10년 동안 저자가 고등학교 영어를 가르치면서 교재로 활용하고 보완하며 집대성한 놀라운 영어문법 자동학습법이다. 영어 공부, 영어문법 때문에 골치가 아팠던 수험생들에게 기적 같은 333 영문법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미 영문법을 교육하며 검증한 영어 학습법이기 때문이다.
 
▲ 333 영문법 표지

교육출판업계의 신화, 영어에 올인하다
코퍼스교육출판은 수능기출문제, 수능모의고사, EBS 교재를 과학적으로 분석하여 고등학교 영단어책 ‘보카원(Voca One) 수능 완성편’을 출시, 빅 히트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 ‘333 영문법’은 지난 30여 년 동안 교육출판업계에서 수많은 히트작을 개발, 성공시켜 ‘대한민국 영상음반 대상’ 등을 수상한 송봉호 대표와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을 수상한 청원여고 이승하 주임영어교사가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영문법 전문서적이다. 또한, 영어교재 개발 스페셜리스트인 제니퍼 리(Jennifer Lee) 등이 합류하여 글로벌 트렌드를 리드하는 영어참고서로 만들었다.
 
송봉호 대표는 “333 영문법은 공부 효율성을 높여주는 것은 물론, 선별된 기출 예문으로 시험 감각을 최고조로 만들어줍니다. 능동적으로 문제를 풀 수 있게 구성해 한 권으로 내신과 수능을 단기간에 정복해 성적 향상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333 영문법의 저자인 이승하 청원여고 주임영어교사는 고려대학교 대학원에서 영어교수법을 전공했고, KIST 토익강사, 교육부장관 위촉 행복교원 모니터 단을 거쳐, 관련업계의 공로로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영어문법도 놀라운 공식이 있다
저자인 이승하 교사는 “수학 공식을 알아야 수학문제를 풀 듯 333 영문법은 영어 문법공식을 간단히 정리하여 바로 실전문제에 적용하도록 만든 책이다. 이 책은 길고 복잡한 설명보다 꼭 알아야 하는 문법사항만을 공식화하여 정리했다.”며 내신과 수능 대비를 한꺼번에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말했다.
이미 저자가 영어주임교사로 학교에서 지난 10년 동안 강의를 한 보충수업용 영어 수업 교재를 집대성한 책으로, 학생들에게 이미 큰 호응을 받은 실전적인 영문법 교재이다.
또한 저자는 “학교 내신 영어 시험에서는 거의 문법문제가 주를 이루고 있다. 문법을 모르면 영어 내신에서 좋은 점수를 받기 어려운 현실이다. 그래서 학교 내신과 모의고사를 모두 대할 수 있는 문법교재를 학생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어 이 책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333 자동학습시스템으로 영문법 정복
이 책은 3단계의 과학적인 333 영문법 자동학습시스템을 기반으로 한다. 1단계는 문법공식 암기이다. 설명을 최대한 자제하고 핵심 문법들을 공식화하여 제시한다. 2단계는 문법공식의 대입이다. 1단계에서 암기한 핵심 문법공식을 활용, 암기 여부를 재확인하고, 2단계에서 풀다가 막히면 반드시 1단계로 돌아가서 다시 학습한다. 3단계는 문법공식의 응용이다. 각각 1, 2 단계 학습을 통해 익힌 문법 공식을 틀린 부분부터 스스로 오류를 찾아볼 수 있다.
 
333 영문법은 학교수업, 학원수업, 학생스스로 독학에 필수적인 본문 116페이지(12단원)와 정답 해설 40페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학교 수업을 할 때 단기간에 영문법의 핵심요소들을 마스터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영문법특강 수업 및 보충수업 교재로 활용하기에 최적화 되어있다. 또한, 학원에서 영문법을 어려워하거나 기초가 부족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문법 클리닉 수업, 방학 기간에 추가로 개설되는 문법특강 교재로 활용하기에 좋은 교재이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