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노인회 YOURLIFE 2016년 연도대상 시상식.

[전국뉴스 한용덕 기자] 17일  대한노인회 YOURLIFE(유어라이프)는 2016년 2월 16일 서울 용산구 효창동에 소재한 백범 김구 기념관에서 ‘2016년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하여 우수 실적자 수상과 더불어 전국의 직원들을 격려하는 자리를 가졌다.

2016년부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 대한노인회 복지사업단은 YOURLIFE 브랜드를 새롭게 론칭함과 동시에 트랜드에 발맞춘 신상품 출시해 TV CF와 홍보 활동 등 온·오프라인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였다.

매출 신장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영업활동 중심의 마케팅 활동이 아닌 경기불황으로 인해 상조시장이 많이 위축되어 상조업의 부정적인 이미지가 높아진 현재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상조업 인지도 제고의 이미지 개선 마케팅 활동에 주력하였다.

대한노인회 유어라이프는 이러한 마케팅 활동이 전국의 영업자들에게 도움이 되었다며 대한노인회 복지사업단의 전체 계약 체결 실적은 전년 대비 약 40% 이상의 매출 신장을 이끌어 낼 수 있었다고 밝혔다.

대한노인회 유어라이프는 그 외에도 우수 영업자들의 성공사례 발표를 통하여 2017년 영업활동을 참고하여 일반적인 영업활동이 아닌 상장례 문화를 널리 알려 갑작스런 이별로 인한 생업 활동에 어려움이 적도록 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도대상식을 통해 박남희 단장은 “영업자분들의 애사심으로 이렇게 회사가 성장할 수 있어 매우 기쁘고 경영진도 항상 정도경영과 고객중심경영 그리고 초심을 잃지 않는 YOURLIFE 상조로 함께 성장하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