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한국상조업협동조합 제8회 정기총회에서 수상

▲ 한노인회 YOURLIFE 박남희 단장이 중소기업중앙회장 표창을 받았다.

[전국뉴스 한용덕 기자] 24일 ‘대한노인회 YOURLIFE’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론칭한 대한노인회 복지사업단 박남희 단장이 2017년 한국상조업협동조합 제8회 정기총회에서 중소기업중앙회 표창을 수상하였다.

2015년 제4회 한국상조대상에 이어 2016년 본 조합을 통해 중소기업청장 표창을 수상한 박남희 단장은 “3회 연속 수상하여 더욱 뜻깊고 감사한 수상”이라고 밝혔다.

대한노인회 산하 대한노인회 복지사업단은 상조업을 통하여 발생한 수익을 대한노인회와 발맞추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2016년 YOURLIFE(유어라이프) 브랜드를 론칭한 이후 새로운 트렌드에 빠르게 적응하며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을 펼치는 한편, 한국상조업협동조합의 이사직에도 위촉되어 조합의 내실을 채우고 상조업 발전을 위하여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상조시장은 많은 경기불황으로 위축되어가는 가운데 있어 전국에 흩어져 상조업 발전을 위하여 불철주야 근무하는 조합원들의 결속을 보다 돈독히 챙기며 제6회 전국 상조회사 대표자 정책간담회의 성공적인 개최에 기여하기도 하였다.

아울러 한국상조업협동조합은 박남희 단장을 포함한 한국상조대상 수상자들을 초청하여 상조업의 타의 귀감으로 삼고 상조업 역사에 기록을 보존하고자 조합 홈페이지 내 ‘명예의 전당’을 개설하였다.

2017년 한국상조업협동조합 제8회 정기총회에서 중소기업중앙회장 표창과 더불어 봉정패도 증정 받게 되어 알차고 내실있는 중소기업과 소속의 장으로써 다시금 인정받았다.

YOURLIFE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론칭한 대한노인회 복지사업단은 기존의 상조업이 가지고 있는 상조의 부정적인 이미지를 개선하고자 배우 김석훈과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여 TV 방송부터 온라인, 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개선에 노력하고 있다.

한편 상조업계에서 믿음과 신뢰, 고객중심 경영으로 투명하고 깨끗한 회사로 자리매김한 대한노인회 YOURLIFE는 앞장서서 상장례업의 깊이 있는 신뢰성을 지속적으로 알리고 있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