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이벤트 통해 수상 영예 안은 전세계 기업과 경영인 축하 예정

▲ 제14회 국제 비즈니스 대상 수상자 발표됐다.

[전국뉴스]11일 스타비 어워즈가 주관하는 제14회 국제 비즈니스 대상이 발표됐다.

이번 제14회 국제비즈니스대상(The 14th Annual International Business Awards)에서는 탁월한 성과를 달성한 전세계 기업과 경영인들이 금상, 은상, 동상 스티비 어워즈(Stevie® Award)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본 상은 비즈니스와 관련된 전 분야를 아우르는 세계 유일의 국제 비즈니스 시상 프로그램이다.

명칭을 그리스어 왕관(Crowned)에서 따온 ‘스티비’ 어워즈가 주관하는 본상 시상식은 10월 21일(현지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 W호텔에서 열린다. 시상식 티켓은 웹사이트에서 판매 중이다.

국제비즈니스대상은 전세계 모든 기업에게 응모 자격이 주어지며 다양한 카테고리에 지원이 가능하다.

전 세계 200명이 넘는 경영자들이 총 12명 부문에 걸쳐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며, 심사위원들은 60여개 이상 국가의 기업이 제출한 3900개의 후보 중에서 금상, 은상, 동상 스티비 어워즈 수상자를 결정한다.

올해 국제 비즈니스 대상에서 금상을 가장 많이 받은 기업은 13개의 금상을 수상한 MSLGROUP이다. 다음으로 10개의 금상을 받은 Cisco Systems(글로벌)가 있으며 Weber Shandwick(글로벌)이 9개, CallidusCloud(미국 캘리포니아주 더블린)가 8개, Telkom Indonesia가 8개, LLORENTE & CUENCA(스페인 마드리드)가 7개, Deutsche Post DHL(글로벌)이 6개를 수상했다.

그 밖에 10개 이상의 금상, 은상, 동상 수상 기업은 ASDA'A Burson Marsteller(UAE 두바이), FIS(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즈버그), Jeunesse Global(미국 플로리다주 레이크메리), Marico Ltd(인도 뭄바이), Odea Bank A.S.(터키 이스탄불), Ooredoo Group(글로벌), PRIZM(홍콩) 등이 있다.

카테고리별 금상, 은상, 동상 수상자 전체 명단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8월 21일부터 1주일에 걸쳐 상위 수상사에 주어지는 스티비 어워즈 대상 수상사가 발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