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이아이피' 촬영 스틸 사진.

[전국뉴스 = 이화진기자] '브이아이피'(감독 박훈정·제작 영화사 금월) 측이 촬영장 스틸을 16일 공개했다.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이 주연을 맡고, 영화 '보안관' 출연진 조우진, 주진모, 현봉식이 출연해 화제가 된 영화 '브이아이피(VIP)'에 등장할 검은색 차량의 주인공이 장동건으로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서부산유통단지 내 부산자동차부품유통단지와 부산 정관신도시에 등장해 화제가 됐던 르노삼성 SM7 차량에서 문을 열고 내리는 장동건의 모습이 담긴 영화 '브이아이피' 스틸이 공개돼 베일을 벗게 됐다.
 
특히 공개된 스틸 속 부산자동차부품유통단지를 배경으로 얼굴에 핏자국이 있는 장동건이 어딘가를 주시하며 SM7 승용차에서 내리는 장면이 포착돼 영화 속에서 어떤 장면이 펼쳐질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영화 '브이아이피'는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이종석)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상황에서 이를 은폐하려는 자(장동건), 반드시 잡으려는 자(김명민), 복수하려는 자(박희순),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드라마이다.
 
한편 부산에서 촬영한 영화 '브이아이피' 촬영지는 국내 최대 규모의 서부산유통단지, 부산자동차부품유통단지, 부산티플렉스, 부산 정관신도시 등이며, SNS를 통해서 현장 사진과 목격담이 올라와 촬영장소가 화제가 되고 있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