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마이클 쉰(Michael Sheen)과 데이비드 테넌트(David Tennant)의 촬영장 모습.

[전국뉴스 = 이화진기자]21일서울아마존이아마존오리지널시리즈 <멋진징조들(Good Omens)>의촬영현장컷을공개했다.

작가및총괄프로듀서닐게이먼이트위터<멋진징조들>의촬영현장사진을공개했다. <멋진징조들>촬영은앞으로 6개월동안런던,옥스퍼드셔,그리고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진행되며, 2019년에한국에서서비스될예정이다.

영국출신의베테랑배우마이클쉰(Michael Sheen)과데이비드테넌트(David Tennant)가주인공인천사아지라파엘(쉰분)과악마크롤리(테넌트분)역을맡는다.또한,아드리아아르호나(Adria Arjona),니나소산야 (Nina Sosanya),잭화이트홀 (Jack Whitehall),마이클맥킨 (Michael Mckean),미란다리차드슨 (Miranda Richardson)등의배우가출연한다.

<멋진징조들>은인류의종말을요절복통코미디와판타지로풀어내며열광적인반응을끌어낸닐게이먼원작소설에기반한작품이다.이작품은아마존스튜디오가아마존프라임비디오서비스에제작의뢰하고, BBC Two의컨트롤러인패트릭홀런드(Patrick Holland)BBC코미디커미셔닝및 BBC커미셔닝에디터인그레거샤프(Gregor Sharp)BBC투에제작의뢰했다.제작은 BBC스튜디오(BBC Studios),내러티바(Narrativa)및블랭크코퍼레이션(Blank Corporation)BBC월드와이드(BBC Worldwide)와공동으로맡는다.

<멋진징조들>은한국을포함한 200개이상의국가및지역을대상으로 2019년에서비스될예정이다.영국에서는아마존프라임비디오출시이후 BBC Two에방영될계획이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