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희생부활자' 북미 예고편, 대만 예고편 캡처.

[전국뉴스 = 이화진기자]온라인상영관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해 안방극장을 점령하고 북미에 이어 오는 10일 대만에서 개봉할 미스터리 영화 '희생부활자' 북미 예고편과 대만 예고편에 미모의 경찰로 변신해 화제가 된 배우 전혜진이 등장했다.

미국의 대표 예매 사이트 판당고에 공개된 북미 예고편과 포털사이트 대만 야후의 영화 홈페이지에 공개된 대만 예고편에는 전혜진이 확대한 김래원의 증명사진을 보는 장면이 등장한다.

이어서 전혜진이 "아들이 엄마를 죽였다. 왜 그랬을까?"라고 독백하는 장면에서 각각 "A son killed his mother... But Why?", "兒子 你殺死了媽媽 你為什麼要那樣做?"라는 자막이 등장해, 그녀의 말처럼 아들이 엄마를 죽인 것이 사실인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천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택시운전사'에서 김만섭(송강호)에게 월세를 독촉하는 상구 엄마 역을 맡은 천만 배우 전혜진은 영화 '희생부활자'에서 명숙(김해숙)이 아들을 공격하자 7년 전 사건의 진범으로 진홍(김래원)을 의심하는 경찰 수현으로 분했다.

 

 

 

 

 


 

 

 

곽경택 감독이 연출한 영화 '희생부활자'는 7년 전 강도 사건으로 살해된 엄마가 살아 돌아와 자기 아들을 공격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엄마가 살아 돌아와 자기 아들을 공격한 이유가 궁금한 영화 '희생부활자'는 박하익 작가의 소설 '종료되었습니다'를 영화화한 작품이다. 


한편 최근에 영화 '희생부활자'가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미스터리 영화' 중 검색 인기순 1위를 차지했고, 네이버에서 '미스테리 영화' 검색 시 첫 번째 연관검색어로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