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시즈 유니버스 선발대회.

[전국뉴스 = 이화진기자]지난 3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 테크노마트 그랜드볼륨에서 세계 최고의 미시즈 대회인 '미시즈 유니버스, 미시즈글로브, 미시즈 아시아 인터내셔널'2017 한국 대표 선발대회가 열렸다.

이번 대회는 미시즈 유니버스, 미시즈글로브, 미시즈 아시아 인터내셔널 3개 대회를 통합하여 한국 최고의 미시즈 미인을 선발하는 대회로 열렸다. 미시즈 유니버스는 세계 최고의 미시즈 대회이며, 미시즈 글로브 대회 역시 미시즈들의 세계 3대 대회 중 하나로서,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두고 매년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남미, 북미 등 80개국이 넘는 국가의 미인들이 참가하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미시즈 대회이다.

이날 대회를 주최한 미시즈 유니버스 권순창 조직위원장은 "국내에서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미시즈 유니버스 한국 대표 선발대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대회를 통해 국내 미시즈들의 활동영역을 더 넓은 무대에서 펼칠 수 있도록 월드 대회에 참여시킴으로써, 미시즈들의 국위선양과 앞으로 있을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대사로 활동할 수 있게 미시즈들에게 많은 혜택과 자신감을 심어줄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적극적인 미시즈들의 역량을 지켜볼 수 있게 최선을 다하고, 세계 무대에서 한국의 미를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며 대회 인사말을 전했다.

이날 대회는 24명의 본선 미시즈 미녀들이 참여한 가운데 체형심사, 원피스 쇼, 그리고 참가자 개인의 개성과 재치를 평가할 수 있는 스피치를 통해진. 선. 미 7명이 가려졌다. 미시즈 유니버스 영예의 眞은 이예령이 차지한 가운데, 善에는 한남경, 권은경에게로 돌아갔으며, 美는 강성희, 정지혜, 김선영, 최지이가 차지했다.

심사위원으로는 라메르 뷰티 정정란 원장을 비롯해 16人이 참석했으며 축하공연은 가수 겸 영화배우 신성훈이 무대를 빛냈다. 이어 모델 겸 배우 김유한이 홍보대로 위촉됐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