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사회·문화 등 각 분야 공정한 심사로 선정

▲ 손명갑 태인기업 대표가 농축산부문 대상 수상하고 있다.

[전국뉴스 = 이화진기자]손명갑 태인기업 대표가 지난 1211일 월요일 오후 3시 서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2017 대한민국 의정 대상 &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농축산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손명갑 대표는 2012년 태인기업 설립, 2012년 벤처기업 인증, 2012년 농수산물의 열풍건조장치 특허등록, 2013년 감 건조용대차 특허등록, 2016DMI공동연구개발(R&D) 등을 통해 농축산 발전공헌한 점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이 시상식은 종합시사주간신문인 '연합매일신문',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선정위원회', ‘한국소비자권리증진연대포럼등이 주최하고 뉴스파일, 한국언론정보문화학회 등이 주관했다. 

대한민국 의정 대상선정은 20대 국회에서 탁월한 의정활동과 지자체 의정활동 등으로 국가 발전에 이바지하고 사회 발전에 뛰어난 공헌을 한 국회의원과 지자체 의원 가운데 사회 각계각층의 전문가들의 시각에서 전반적으로 높은 지지도를 얻은 인물을 중심으로 심사를 거쳐 선정되었다.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선정은 기자단과 전문 교수진, 한국소비자권리증진연대포럼으로 구성된 심사진들이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 절차와 평가를 통해 소비자 선호 브랜드를 선정, 검증하는 절차를 거쳐 선정돼 각별한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브랜드 대상 선정은 마케팅과 자금력에서 우월한 대기업과 유명 브랜드를 제외하고 중소기업과 단체 등을 중심으로 선정했다.  

이날 시상식은 연합매일신문 김경수 대표의 대회사와 연합매일신문 임병동 회장, 한국인물사연구원 원장 이은식 박사의 축사와 심사평, 시상식 순으로 진행됐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