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 카사디안 웨스트, 클로이 카사디안, 코트니 카사디안, 켄들 제너, 카일리 제너 출연

▲ 캘빈클라인이 킴 카다시안 웨스트, 클로이 카다시안, 코트니 카다시안, 켄들 제너, 카일리 제너 출연 2018년 봄 여름 켐페인을 발표했다. (사진=캘빈클라인)

[전국뉴스 = 이현근기자] 캘빈클라인(Calvin Klein, Inc.)이 새로운 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 및 캘빈클라인 진스(CALVIN KLEIN JEANS)의 글로벌 멀티미디어 광고 캠페인을 22일 공개했다.

이 캠페인은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캘빈클라인 브랜드의 #마이캘빈스(#MYCALVINS) 콜투액션(call to action)이 새롭게 진화된 최신버전인 우리 가족. #마이캘빈스(Our Family. #MYCALVINS)다.

사진작가 윌리 반데페르(Willy Vanderperre)가 최근 촬영한 새 광고에는 킴 카사디안 웨스트(Kim Kardashian West), 클로이 카사디안(Khloé Kardashian), 코트니 카사디안(Kourtney Kardashian), 켄들 제너(Kendall Jenner), 카일리 제너(Kylie Jenner) 자매들이 출연한다.

이 자매들은 현재 매장 및 온라인에서 판매 중인 캘빈클라인 모던코튼(CALVIN KLEIN Modern Cotton) 및 새로운 캘빈클라인 바디(CALVIN KLEIN Body)의 다양한 캘빈클라인 언더웨어를 선보인다.

또한 이 가족 중 일부는 캘빈클라인 진스(CALVIN KLEIN JEANS)의 주요 스타일뿐 아니라 2018년 봄 캘빈클라인 진스 컬렉션에도 출연한다.

진화된 #마이캘빈스(#MYCALVINS) 개념의 중심에는 가족이 있고 개성이 강한 사람들 간의 조화를 보여주고 있으며 더 나아가 전통적인 미국식 퀼트(quilt)의 상징성을 강조했다.

이 캠페인은 유대관계를 담아내고 있으며 혈연이든 혹은 나중에 맺어진 관계든 서로를 연결하고 결속시키는 것에 기뻐하도록 영감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이번 캠페인 출시는 솔렌지(Solange), 케렐라(Kelela), 데브 하인즈(Dev Hynes), 캐롤라인 폴라첵(Caroline Polachek), 카인드니스의 아담 베인브리지(Adam Bainbridge of Kindness)는 물론 에이셉 로키(A$AP Rocky), 에이셉 퍼그(A$AP Ferg), 에이셉 내스트(A$AP Nast), 에이셉 트웰비(A$AP Twelvyy), 에이셉 앤트(A$AP Ant), 에이셉 루(A$AP Lou), 에이셉 몹의 에이셉 스코트(A$AP J. Scott of A$AP Mob) 등이 출연한 2017년 11월의 캠페인과 가장 최근 촬영한 카이아(Kaia) 및 프레슬리 거버(Presley Gerber) 등에 이어 공개되는 가장 최신의 우리 가족. #마이캘빈스(Our Family. #MYCALVINS) 버전이다.

이 캠페인은 2018년 봄 시즌까지 이어질 예정이며 출연진들은 스타일이나 음악 그리고 문화적으로 다양한 세대들을 이어주는 가교 역할을 하게 된다. 그들은 대화의 중심에서 가족 및 지역사회와 함께 생생한 그들의 ‘우리 가족’ 이야기를 전한다.

캘빈클라인은 모든 소비자 중심 채널에서 우리 가족. #마이캘빈스 이야기를 소통하는 데 있어서 디지털 우선의 소셜미디어에서 강점을 발휘하는 방식을 추구한다.

전세계 12개 나라의 디지털 및 소셜 공간에서 1억 건 넘게 노출되었으며 일부 주요 시장에서 옥외광고로 강한 인상을 주고 있는 #마이캘빈스(#MYCALVINS) 캠페인은 캘빈클라인 브랜드 팔로워들의 모든 스펙트럼에서 자발적인 소비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고안됐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