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OA 지민·유나X엔플라잉 유회승.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전국뉴스 = 이화진기자] 최근 자작곡 ‘헤이’로 솔로 가수의 존재감을 빛낸 걸그룹 AOA의 지민과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멤버 유나가 tvN ‘화유기’ OST에 참여한다.

tvN 토일드라마 ‘화유기' 측은 AOA 지민과 유나, 엔플라잉 유회승이 OST 가창자로 참여한 Part 5 ‘니가 나라면 (Feat. 유회승 of N.Flying)’ 음원을 오는 27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니가 나라면’은 상대방이 무심코 내뱉은 말로 상처받고 아파하는 현대인들을 위로하는 내용을 담은 곡으로, AOA 지민의 개성 넘치는 래핑과 경쾌한 리듬에 걸맞은 유나의 청아한 음색이 어우러져 드라마의 분위기를 한층 더 높인다.

수지의 ‘행복한 척’과 최근 선공개돼 음원차트 1위를 휩쓴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를 만든 아르마딜로가 이번 OST 곡 작업에 참여했으며, 가창자로 참여한 AOA 지민 역시 작사에 참여해 곡의 퀄리티를 높였다.

지민, 유나가 속한 소속사 FNC의 후배이자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연 및 신곡 ‘뜨거운 감자’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엔플라잉의 유회승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리스너들은 물론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tvN ‘화유기’는 고대소설 서유기를 모티브로 퇴폐적 악동 요괴 손오공과 고상한 젠틀 요귀 우마왕이 어두운 세상에서 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절대 낭만 퇴마극이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