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한국당 김성태 원내대표가18일 오전 국회 본청 계단 앞에서 열린 자유한국당 비상의원총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전국뉴스 = 고병용기자] 자유한국당은 18일 '전 더불어민주당원의 댓글 조작' 사건에 대한 파상공세를 이어갔다.

장제원 수석대변인은 논평을 통해 "청와대, 민주당, 김경수 의원, 드루킹이 뒤엉켜 아수라장"이라며 "집권세력 전체가 이구동성으로 '과대망상증 환자 드루킹에게 당한 피해자'를 자처하며 권력형 피해망상증을 호소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드루킹은 사실상 문재인 대선캠프 사람이고, '여론 조작단'은 캠프 산하 댓글 전문 조직이었으며, 대선 기여자에 대한 논공행상 과정에서 터진 것이라는 것이 일반적 해석"이라며 "민주당은 더 늦기 전에 특검에 동의하라"고 덧붙였따.

▲ 18일 오전 국회 본청 계단 앞에서 열린 자유한국당 비상의원총회에서 참석자들이 민주당 관계자들이 연루된 댓글조작 파문을 규탄하고 있다.
또 함진규 정책위의장은 이날 국회 본관 앞 계단에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댓글조작 사건은 민주주의를 파괴하는 악성 바이러스"라며 "자유민주주의의 헌정 질서를 유린한 중대한 사건을 정권의 하수인인 검찰과 경찰에 맡길 수 없다"고 힘을 보탰다.

함 의장은 "지난 대선 직전인 3월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드루킹의 혐의를 포착하고 검찰에 수사 의뢰를 했지만 검찰은 무혐의 처리 하고 사건을 종결했다"며 "경찰 역시 김경수란 이름이 나오자 수사상황을 말 못한다고 선을 긋기에 분주한 모습"이라고 꼬집었다.

'민주당원 댓글조작 진상조사단' 단장을 맡은 김영우 의원은 "지난 대선 과정에서 영부인인 김정숙 여사가 경인선을 챙기는 모습이 동영상으로 돌아다니고 있다"며 "경인선을 챙겨야 했던 이유가 무엇인가. 대통령도 경인선이나 드루킹을 알고 있나"라고 반문했다.

김성태 원내대표도 의총에서 '최순실 프레임'에 댓글조작 사건을 끼워 넣으면서 "구조가 고영태에서 시작해 최순실로 이어진 국정농단 사건과 놀랄 만큼 빼다 박았다는 점에서 경악하지 않을 수 없다"고 날을 세웠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