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민주당 권리당원 및 일반 유권자를 대상으로 실시된 당내 ARS 경선에서 64.21%의 압도적 지지를 받아

▲ 박준희 민주당 관악구청장 후보

[전국뉴스 = 임병연기자] 더불어민주당 관악구청장 후보 경선 끝에 박준희(54, 더불어민주당전 서울시의회 의원이 더불어민주당 관악구청장 후보로 최종 확정됐다.

박준희 후보는 지난 8일부터 9일까지 관악구 민주당 권리당원 및 일반 유권자를 대상으로 실시된 당내 ARS 경선에서 64.21%의 압도적 지지를 받았다. 

박준희 후보는 존경하는 관악구민 여러분사랑하는 더불어민주당 당원동지 여러분진심으로 머리 숙여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라며 여러분의 지지와 신뢰에 힘입어 민주당 경선에서 저 박준희가 권리당원님들의 압도적 지지를 받으며 관악구청장 후보로 최종 확정됐습니다더 겸손한 모습으로더 성실한 모습으로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해 반드시 본선에서 승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경선 승리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박준희 후보는 함께 끝까지 선의의 경선을 치르신 정경찬 후보님께도 깊은 감사와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저 박준희를 지지해주셨던 신언근 후보님정창교 후보님그리고 함께 애쓰셨던 허기회 후보님께도 특별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라며 이제 민주당 내의 경쟁을 넘는 원팀으로 여러 후보님들함께 하셨던 참모 및 지지자분들과 힘을 합쳐 우리 더불어민주당이 관악에서 반드시 최종 승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많은 응원과 격려를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라며 본선에서의 각오를 다졌다.

박준희 후보는 관악구청장 선거 공약으로 관악구의 지역경제 부흥을 위해 지역화폐발행전통시장과 골목상권 지원낙성벤처벨리육성대학캠퍼스타운 조성 등 더불어 경제정책을 실시하겠다고 했다또 1인 청년가구가 많은 관악구 특성을 고려해 청년청 신설과 청년주택 확충청년 일자리 확대 등에도 특별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박 후보는 다문화 친화 행정장애인수영장 건립발달장애인평생교육센터 확대 등 더불어 복지’, 서울대학생 멘토링 확대와 관악지역인재 서울대 특별전형관악문화재단 신설마을미디어 지원 센터 운영생활체육시설 확대 등 으뜸 교육문화정책도 추진하겠다는 밝힌바 있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