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그룹 네이처페어리, 아로마·프랑스·르봉봉 매장으로 일자리창출에 앞장 서고 있어

▲ 아워그룹 네이처페어리(대표이사 백남현)와 걸그룹 리브하이(가빈, 보혜, 신아, 레아)가 모델계약을 체결하고 있다.

아워그룹 네이처페어리(대표이사 백남현)은 걸그룹 리브하이(가빈, 보혜, 신아, 레아)와 모델계약을 체결했다. 리브하이는 아워그룹의 판로 개척과 홍보를 통해 일자리창출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걸그룹 리브하이는 소상공인연합회 홍보대사, 종로경찰서 청소년 폭력방지 홍보대사, 구리경찰서 사회적 약자 홍보대사 등을 맡아오고 있다.  

, 지난 14집 앨범 예스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현재 다양한 음악 무대에서 팬들과 만나고 있다. 

▲ 아워그룹 네이처페어리 홍보 모델 걸그룹 리브하이(가빈, 보혜, 신아, 레아)

걸그룹 리브하이는 이번에 아워그룹 네이처페어리의 홍보 모델로서 오프라인 매장인 네이처페어리 아로마와 온라인 매장 시스템인 네이처페어리 르봉봉으로 자연의 향을 국민 여러분의 곁으로 전해주는 뜻깊은 안내자 역할을 맡게됐다.  

아워그룹 네이처페어리는 다양성과 창의성을 존중하는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어가며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렌탈향기제품, 향기디퓨저, 향기캔들, 나만의향수 등 400여가지 향제품을 새로 갖추고 4차산업의 비지니스 모델인 온라인매장 르봉봉6월말에 출시할 예정이다. 

아워그룹의 네이처페어리는 자연의 향기를 담아 각 가정으로 전하고자 다양한 향기 제품으로 우리나라 국민 여러분의 삶에 행복을 더해주는 향기산업의 선두주자로서 앞장 서고 있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