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향기렌탈서비스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향케어도우미라는 2차 일자리창출

▲ 아워그룹 홍보모델 걸그룹 리브하이(가빈, 신아, 레아, 보혜) – 사진제공 아워그룹

[전국뉴스 = 이화진기자] 아워그룹(대표이사 백남현) 4차산업형 직거래공동체 On/Off-Line 프랜차이즈 시스템네이처페어리 르봉봉창업자들에게 맞춤형 창업 모델로 저렴한 비용으로 공급하여 창업과 일자리창출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Off-Line매장인 향기렌탈사업으로 시장점유율을 높이는데 우선 공략할 예정이다.

 

Off-Line 매장 프랜차이즈인 향기렌탈서비스는 인프라를 구축하고 소비자에게 찾아가는 서비스로 소비자가 향기를 찾는 수고를 덜고 향케어도우미가 소비자에게 다가가 소비자는 선택한 취향의 향기를 가정과 사업장등에서 편하게 누릴 수 있는 서비스이다.

 

아워그룹 네이처페어리 르봉봉 백남현 대표이사는 찾아가는 향기렌탈서비스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향케어도우미라는 2차 일자리창출로 창업자에게 경제적인 안정과 일자리창출을 이루어 내면서 사회안전망을 구축할 수 있게 되었다.  ‘4차산업형 직거래공동체 On/Off-Line 프랜차이즈 시스템네이처페어리 르봉봉의 보급은 찾아가는 서비스인 향기렌탈서비스로 시장점유율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네이처페어리 르봉봉On/Off-Line 매장 프랜차이즈로서 400여가지 제품군으로 구성된 On-Line매장과 향기렌탈서비스 인프라를 구축한 Off-Line매장으로 생산자가 소비자이면서 소비자가 생산자인 4차산업형 직거래공동체 공유 모델이다.

 

아워그룹은 청년 맞춤형 창업 아이템 제공과 중장년층을 위한 창업 모델, 주부를 위한 창업 모델, 은퇴층을 위한 창업 모델들을 효율적인 저비용으로 공급하고 향후 건강 안마의자출시등을 통하여 창업자들이 성공 및 안정을 이루어 사회안전망 구축과 일자리창출을 지향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