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대박엔터테인먼트 제공)

[전국뉴스 = 이현근기자] '메이비 메이비'로 지난 8월16일 컴백한 4인조 걸그룹 '노래하는 말괄량이'가 소름 끼치는 폭발적 가창력을 자랑하는 '이 밤(작사/작곡/편곡 고영민)'을 발매하며 활동에 가속도를 붙인다.

노래하는 말괄량이(대박 엔터테인먼트 이경덕)의 신곡 '이 밤'은 10월 5일 KBS '노래가 좋아' 100회 특집 방송을 녹화, 신곡의 녹음 과정과 공연하는 모습 등을 공중파 방송을 통해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KBS '노래가 좋아' 100회 특집 방송 녹화의 계기는 기존 우승자였던 멤버 '은비'가 참여하게 되어 '노래하는 말괄량이' 전체가 방송을 나가게 되었다.

노래하는 말괄량이는 지난 9월 6일 아리랑 TV '팝스 인 서울 - 온 더 라이즈(On the Rise)', 9월 9일 아리랑 라디오 '사운드 K Dj play my music' 출연으로 '차세대 보컬 퀸'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관심이 뜨겁다.

소속사 대박 엔터테인먼트 이경덕 대표는 "10월4일 정오 오감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멜론 지니 엠넷 벅스 등 온라인 음원이 공개되며 10월7일에는 청주 SBS(CJB)의 특집 공개방송 출연을 계기로 다양한 방송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