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 이현근기자] 영화 '영주'가 22일 개봉을 기념해 미공개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영주'는 사고로 부모를 죽게 만든 가해자들과의 만남을 통해 절망 끝에서 낯선 희망을 만나는 열 아홉 어른아이 영주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개봉을 기념해 공개된 미공개 포스터 3종은 교통사고로 부모를 잃고 남동생 ‘영인’과 단둘이 힘겹게 살아가던 중 절박한 마음에 찾아간 가해자 부부에게 희망을 찾는 열 아홉 어른아이 ‘영주’ 그 자체로 분한 김향기의 어쩔 줄 몰라 힘들어하는 감정과 깊은 눈빛이 고스란히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절망 끝에서 낯선 희망을 만나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가해자 부부에게 느끼는 좋고도 나쁜 감정에 혼란스러워 하는 영주의 아이러니한 마음을 짐작하게 하며 영화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을 고조 시킨다.

영화 '영주'는 개봉과 함께 한국 다양성 영화 예매율 1위(영진위 통합 전산망 기준)와 CGV아트하우스 예매율 1위를 동시에 기록해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개봉과 동시에 예매율 1위에 등극한 영화 '영주'는 극중 열 아홉 어른아이 ‘영주’ 그 자체로 분해 아이러니한 상황 속 섬세한 감정 변화를 설득력 있는 연기로 선보이는 김향기와 김호정, 유재명, 탕준상의 빛나는 앙상블은 물론, 묵직한 이야기 속에서 용서와 치유, 애도와 희망을 전하는 위로의 메세지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개봉 전 프리미어 시사를 통해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세상 모든 영주들에게 위로가 될 김향기의 열연’(CGV tp******), ‘마음이 아프면서 다시 힘을 내게 하는 영화’(CGV N*), ‘영주의 마음에 공감이 되어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없었다. 김향기 배우의 섬세한 연기가 좋았다’(CGV 나*), ‘슬프지만 희망을 잊지 않고 살아가는 영주의 가슴 따뜻한 영화’(인스타그램 jdh****) 등 영화에 대한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