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 연예/스포츠
공효진-염정아-전혜진, 3人 3色 카리스마 지닌 경찰로 완벽 변신
이현근 기자  |  123@daum.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1.11  13:56:34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트위터 네이버 구글 msn

[전국뉴스 = 이현근기자] '차이나타운' 한준희 감독의 신작으로 뺑소니 전담반 일명 ‘뺑반’이라는 참신한 소재와 매력 넘치는 배우들의 앙상블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뺑반'에서 공효진, 염정아, 전혜진이 각기 다른 카리스마를 지닌 경찰로 완벽 변신했다.

'뺑반'은 통제불능 스피드광 사업가를 쫓는 뺑소니 전담반 ‘뺑반’의 고군분투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다.

뺑소니만을 다루는 경찰 내 조직인 뺑소니 전담반 ‘뺑반’이라는 참신한 소재와 공효진, 류준열, 조정석을 비롯 염정아, 전혜진, 손석구, 샤이니 키(김기범)까지 아우르는 신선한 캐스팅 조합을 선보였다. 특히 공효진, 염정아, 전혜진이 강렬한 존재감의 여성 캐릭터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 공효진. (출처=㈜쇼박스)

먼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사로잡아온 배우 공효진이 '뺑반'에서 엘리트 경찰 ‘은시연’ 역을 맡아 지금껏 보여준 적 없던 터프한 연기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공효진은 최고의 인텔리들이 모인 내사과에서 한 순간 뺑소니 전담반으로 좌천되었지만 투철한 사명감으로 끝까지 범인을 쫓는 ‘시연’으로 완벽하게 변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 염정아. (출처=㈜쇼박스)

여기에 시연의 내사과 사수인 ‘윤지현 과장’은 최근 '완벽한 타인'부터 'SKY 캐슬'까지 뜨거운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염정아가 맡아 새로운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자신만의 확고한 신념으로 사건을 수사하는 ‘윤지현 과장’으로 변신한 염정아는 짧은 커트 머리부터 날카로운 눈빛까지 냉철한 경찰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 전혜진. (출처=㈜쇼박스)

또한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에서 강한 경찰 캐릭터 ‘천팀장’ 역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전혜진은 뺑소니 전담반을 이끄는 만삭의 리더 ‘우선영 계장’으로 분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사건 수사에 돌입하면 180도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우선영 계장’은 평소 인간미 넘치고 소탈한 모습에 숨겨진 탄탄한 실력으로 넘치는 카리스마를 펼치며 특별한 재미를 더할 것이다.

이처럼 공효진, 염정아, 전혜진의 카리스마 넘치는 여성 캐릭터로 기대를 모으는 '뺑반'은 뺑소니 잡는 전문가들의 통쾌한 활약으로 2019년 새해 극장가에 시원한 짜릿함을 선사할 것이다.

이현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인기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정치
4·3 보궐선거 선거운동, 오는 21일 시작

4·3 보궐선거 선거운동, 오는 21일 시작

[전국뉴스 = 고병용기자] 4.3 보궐선거의 선거운...
경제
삼성전자, 제50기 정기 주주총회 개최

삼성전자, 제50기 정기 주주총회 개최

[전국뉴스 = 임병연기자] 삼성전자는 20일 서초사...
사회
'국회에서 만나는 대한민국 결핵퇴치史' 특별전 개최

'국회에서 만나는 대한민국 결핵퇴치史' 특별전 개최

[전국뉴스 = 장석진기자] 대한결핵협회(회장 경만호...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사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68길 23, 308호(여의도동,정원빌딩)
상호 : 주식회사 전국  |  정기간행물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 01031  |  등록일 : 2010. 2. 11.  |   대표이사 : 함태식  |  발행인·편집인 : 함태식
청소년보호책임자 : 함태식
Copyright © 2013 전국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jeonguknews.co.kr
전국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