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 이현근기자] 영화 '우상'이 오는 20일 개봉을 확정 짓고 각기 다른 우상을 좇는 세 사람의 면면을 담은 보도스틸 8종을 공개했다.

'우상'은 아들의 사고로 정치 인생 최악의 위기를 맞게 된 남자와 목숨 같은 아들이 죽고 진실을 쫓는 아버지, 그리고 사건 당일 비밀을 간직한 채 사라진 여자까지, 그들이 맹목적으로 지키고 싶어 했던 참혹한 진실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서스펜스 스릴러.

공개된 '우상'의 보도스틸은 하나의 사건을 맞닥뜨린 세 사람의 모습을 포착하고 있다. 신망받는 차기 도지사 후보이지만 아들의 뺑소니 사고로 벼랑 끝에 선 구명회. 흐트러진 넥타이와 분노에 사로잡힌 눈빛은 명예와 권력이라는 우상을 좇는 그에게 심상치 않은 사건이 닥쳤음을 암시한다.

혈육이라는 우상을 향해 폭주하는 유중식의 절규는 단 한 컷의 이미지만으로도 자식을 잃은 부모의 비통한 심정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또한 사고의 내막을 파헤치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그가 아들의 죽음에 감춰진 진실을 밝힐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제껏 보지 못한 전무후무한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하는 최련화의 미스터리한 모습 또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우상을 가질 생각도 못 한 채 오로지 생존만이 최우선인 련화는 “계급적으로 가장 낮은 곳에 있을지 모르지만 수 틀리면 가차 없는 무서운 캐릭터”라는 이수진 감독의 말처럼 생존을 위해서라면 극단적인 선택도 서슴지 않아 극도의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인생 최악의 위기에 몰린 한석규의 차가운 눈빛은 물론 설경구가 선보일 처절한 부성애, 필모그래피 사상 가장 강렬한 변신을 시도한 천우희의 색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우상'은 보도스틸을 공개하며 촘촘한 서스펜스와 이야기에 대한 기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전개와 이수진 감독의 집요한 연출,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폭발적인 열연으로 2019년 가장 강렬한 서스펜스 스릴러의 탄생을 예고하는 영화 '우상'은 오는 20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