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 연예/스포츠
설렘 폭발 '듀얼 케미' 다니엘 헤니X박나래, 촬영 현장 공개
이현근 기자  |  123@daum.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5.10  11:02:08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트위터 네이버 구글 msn
   
▲ 다니엘 헤니와 박나래. (출처=코카콜라)

[전국뉴스 = 이현근기자] 핫브루와 콜드브루의 결합처럼 완벽한 ‘듀얼 케미’를 선보인 다니엘 헤니와 박나래가 ‘썸 타는’ 현장이 공개됐다.

바로 코카-콜라사의 세계 판매 1위 RTD 커피 브랜드 '조지아'의 대용량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의 광고 촬영 현장이다.

조지아 크래프트는 최근 광고모델 다니엘 헤니와 박나래가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 다니엘 헤니와 박나래. (출처=코카콜라)

예능 프로그램에서 남다른 커플 케미로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던 다니엘 헤니와 박나래는 조지아 크래프트 광고에서 사랑스럽고 재치 넘치는 모습을 통해 듀얼 케미 커플만의 유쾌한 호흡을 보여줬다.

‘로마의 브루브루한 하루’ 컨셉으로 진행된 광고 촬영장에서 다니엘 헤니와 박나래는 커플 댄스, 포옹, 입맞춤까지 선보이며 ‘썸 타는’ 연인의 완벽한 모습을 보여줬다.

다니엘 헤니는 젠틀한 미소로 박나래에게 춤을 청해 함께 사랑스러운 커플 댄스를 추거나, 서로를 다정하게 끌어 안으면서 실제 연인 같은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 다니엘 헤니와 박나래. (출처=코카콜라)

또 눈을 감고 서로에게 입을 맞추려 다가가는 장면은 로맨틱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한다.

다니엘 헤니와 박나래의 핑크빛 썸은 코카-콜라 저니를 통해 공개 된 조지아 크래프트 촬영 현장 영상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박나래는 촬영장에서 백허그, 손등 키스, 머리 쓰다듬기가 포함 된 ‘3단계 애정 미션’을 비밀리에 부여 받는다.

미션 성공을 위해 고군분투하며 다니엘 헤니에게 귀여운 작전을 펼치는 박나래의 모습과 박나래를 감동하게 만든 다니엘 헤니의 다정한 이벤트 현장은 코카-콜라 저니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다니엘 헤니와 박나래. (출처=코카콜라)

이날 현장에서 다니엘 헤니와 박나래는 오랜만에 재회한 서로를 살갑게 챙기거나 다정하게 대화를 나누며 스태프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둘은 프로페셔널한 태도로 연기에 집중하는 한편 서로의 장난스러운 농담에 즐거워하며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 다니엘 헤니와 박나래. (출처=코카콜라)

조지아 크래프트의 진한 맛처럼 깊은 연기력으로 사랑받는 다니엘 헤니는 미국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 15’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예능 대세에서 예능 퀸으로 자리매김한 박나래는 스탠드업 코미디 ‘농염주의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현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인기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정치
나경원

나경원 "스트트랙에 대한 분명한 사과와 원천무효 입장 밝혀야"

[전국뉴스 = 김병주기자] 자유한국당 나경원 원내대...
경제
KT, '융합보안실증센터'로 5G시대 IoT 보안 강화

KT, '융합보안실증센터'로 5G시대 IoT 보안 강화

[전국뉴스 = 임병연기자] KT(회장 황창규)가 5...
사회
관악구, 방송진로직업체험 프로그램 인기

관악구, 방송진로직업체험 프로그램 인기

[전국뉴스 = 장석진기자] ​방송PD, ...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사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68길 23, 308호(여의도동,정원빌딩)
상호 : 주식회사 전국  |  정기간행물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 01031  |  등록일 : 2010. 2. 11.  |   대표이사 : 함태식  |  발행인·편집인 : 함태식
청소년보호책임자 : 함태식
Copyright © 2013 전국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jeonguknews.co.kr
전국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