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 이현근기자] 이자벨 위페르, 클로이 모레츠의 불꽃 튀는 연기 대결로 관심을 받아온 현실 공포 스릴러 '마담 싸이코'가 26일 개봉과 함께 클로이 모레츠의 긴박함을 담은 '스페셜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영화 '마담 싸이코'는 지하철에서 베푼 사소한 친절로 끔찍한 스토커와 친구가 되어버린 여자의 현실 공포를 다룬 스릴러. 극 중 마담 싸이코 '그레타'의 피해자인 '프랜시스'로 분한 클로이 모레츠는 사랑하는 엄마를 잃은 후 심적으로 거리적으로도 멀어진 아빠와도 떨어져 살며 내면의 깊은 외로움을 감추고 있는 20대 초반의 여성이다.

유사한 외로움을 가지고 있는 '그레타' 역시, 딸과 남편을 잃고 대도시 뉴욕에서 외롭게 살아가고 있는 중년 여성. 내면 깊은 곳의 동질감으로 시작한 이들의 관계는 '프랜시스'가 '그레타'의 지나친 관심과 집착을 거부하기 시작하면서 한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파국으로 치닫는다.

먼저 공개된 이자벨 위페르의 '싸이코 포스터'가 현대 사회 속 한 여성의 이중적인 내면과 외로움을 소름 끼치게 표현했다면, 이번에 공개된 클로이 모레츠의 '스페셜 포스터'는 번잡한 도시 생활 속에서도 늘 주변의 예상치 못한 범죄에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의 두려움을 예리하게 포착했다.

후드를 뒤집어 쓴 채 잔뜩 긴장된 눈빛으로 누군가를 바라고 있는 '프랜시스'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누구라도 이와 같은 범죄의 피해자가 될 수 있음을 섬뜩하게 경고한다.

한편 '마담 싸이코'는 이동진 영화평론가, 범죄 심리학자 출신 표창원 국회의원 등과 릴레이 GV를 개최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공감을 이끌어낸 바 있다. 특히 표창원 의원은 '마담 싸이코'를 "현대 사회 속에서 벌어지는 스토킹 범죄에 대한 사회적 관심 확대를 위해 봐야 할 작품"이라 언급하며 스토킹 범죄에 맞설 공동체 의식이 확대되기를 희망하기도 했다.

클로이 모레츠와 이자벨 위페르의 소름 끼치는 연기를 확인할 수 있는 현실 공포 스릴러 '마담 싸이코'는 26일부터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된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