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 배우 정제원과 김보라.

[전국뉴스 = 이현근기자] 여름 감성을 가득 담은 영화 '굿바이 썸머'의 두 주연 배우 정제원, 김보라의 첫 스크린 호흡이화제가 되고 있다.

두 배우는 '굿바이 썸머' 촬영 후 tvN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에서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 것으로 알려져 드라마가 아닌 영화를 통해서는 어떤 매력을 발산하게 될지 수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배우 정제원은 tvN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에서 극 중 아이돌 화이트오션의 멤버 ‘차시안’ 역으로 분해 모든 것이 완벽한 스타로 등장했고, 김보라는 화이트오션 차시안의 열성 팬 ‘신디’ 역을 맡아 당돌하고 귀여운 캐릭터로 존재감을 톡톡히 드러냈다.

드라마에서는 ‘신디’의 절대적인 사랑을 받던 ‘차시안’이었지만 영화 '굿바이 썸머'에서는 사정이 좀 다르다. 바로 배우 정제원이 열아홉 시한부 인생 ‘현재’ 역에 분해 김보라 배우가 연기한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모범 소녀 ‘수민’을 향해 첫사랑을 시작하게 된 것. 비슷한 시기 180도 서로 다른 역할로 재회한 두 배우의 연기는 '굿바이 썸머'의 개봉을 기다리는 많은 팬들에게 새로운 관람 포인트로 떠오를 전망이다.

배우 김보라는 "'그녀의 사생활' 첫 촬영이 정제원 배우와 호흡하는 것이었다. 사실 몰래 정제원 배우를 따라다니며 찍는 거라 호흡이랄 건 없었지만, 그래도 정제원 배우를 다시 만나니 배우 반갑더라. 그리고 '굿바이 썸머'에서는 서로가 10대였고, ‘현재’가 ‘수민’을 좋아하는 감정이 더 컸었다면, 반대로 이번엔 내가 정제원 배우의 열렬한 팬으로 출연하게 돼서 신기하고 재미있었다"라며 소회를 전했다.

김보라와의 첫 번째 스크린 호흡에  배우 정제원은 “연기를 하면서 흔들릴 때가 있었는데 김보라 배우와 함께 연기하는 씬에서 많이 의지가 됐다. 말로는 설명할 수는 없지만 연상 같은 느낌도 받았다”라며 힘든 촬영 현장에서 서로에게 힘이 돼주는 소중한 동료임을 밝혀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정제원&김보라 배우의 첫 스크린 호흡작으로 주목받는 영화 '굿바이 썸머'는 오는 25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