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랑콤 제공)

[전국뉴스 = 이현근기자] 지난 28일 밤 방영된 블록버스터 드라마 ‘배가본드’가 긴장감 가득한 액션신과 다양한 볼거리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가 테러범의 소행으로 추락하면서 스턴트맨 출신의 일반인 차달건(이승기)과 국정원 요원 고해리(배수지)가 은폐된 진실을 추적해나가는 내용으로 거대한 베일에 싸인 진실과 비밀이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며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지난 1, 2회 이후 여객기 추락이 단순 사고가 아닌 테러임을 직감한 후부터 차달건과 고해리가 함께 작전을 펼치는 등 빠른 극 전개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액션 신들이 펼쳐지고 있는 상황.

특히 28일 방송에는 새로운 인물인 기태웅(신성록)이 등장하면서 또 다른 관계 구도로 긴장감을 더 하고 있다.

배가본드에서 국정원 요원 고해리 역을 맡은 배우 수지는 세련된 걸크러쉬 매력과 다소 실수를 범하기도 하는 귀여운 모습을 오가며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번 28일 방송에서는 극 중 고해리(배수지)가 짝사랑하는 기태웅(신성록)과 마주치고 당황해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고해리는 찰나의 순간에도 예뻐 보이고 싶은 마음에 황급히 뒤돌아서 립스틱을 꺼내 바르며 시청자들에게 짝사랑의 두근거림을 전했다.

극 중 수지가 사용한 메이크업 제품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PO-01’과 ‘압솔뤼 루즈 드라마 마뜨 505 레드본드’로 알려졌다. 무결점의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와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레드 립으로 얼굴까지 화사해 보인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