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일 오전 보령시 전통중앙시장에서 열린 “2019년 보령 중앙시장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에 참여한 상인회원.대형마트.지역기업. 회원들이 김장을 하고 있다.

[전국뉴스 = 이화진기자]

중소벤처기업부,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보령시는 16일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보령중앙시장 주차장 일원에서 “2019 보령중앙시장 사랑의 김장나눔 대잔치”를 개최 한다.

보령중앙시장 상인회(회장 김일환)가 주관하는 ‘2019년 보령중앙시장 김장나눔 이벤트’는 전통시장과 인근 대형마트간의 상생협력으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중앙전통시장 상인들이 참여한 가운데 절임배추 180포기 700㎏의 김장을 담그고,2019 김장나눔 이벤트로 보령시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및 한가족 한부모 가정 등 사랑의 손길이 필요한 가정에 “사랑에 나눔 이벤트”를 하여 김치를 전달 한다.

▲ 16일 오전 보령시 전통중앙시장에서 열린 “2019년 보령 중앙시장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에 참여한 상인회원.대형마트.지역기업 회원들이 김장을 하고 있다.

2019 김장나눔 행사에는 이마트 보령점, 홈플러스 보령점, 지역 기업인 ㈜오쿠도, 참여해 전통시장과 대형마트 간 상생발전을 도모하고,이웃사랑을 위한 사랑의 손길을 모으는데 힘을 보태 훈훈한 지역사회 분위기를 만든다.

김일환 상인회장은 “전통시장을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대형마트 그리고지역기업과는 지역사랑 실천을 위해 함께 준비하고 동참해서 기업과 전통시장이 상생하는 협력의 기틀도 마련하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