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소율. (출처=마르헨제이)

[전국뉴스 = 이현근기자] 러블리한 매력의 배우 이소율의 스페셜 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소율은 상큼한 미니백을 착용, 그와 어울리는 민트색 스웨터로 한층 따듯하고 포근한 느낌을 뿜어냈다. 그리고 특유의 몽환적인 눈빛과 청순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마르헨제이와 함께한 이번 화보 촬영은 배우 이소율로는 처음 공개된 모습으로 모두의 기대와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이에 소속사 모먼트글로벌은 자신만의 색깔이 뚜렷하고, 연기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배우 이소율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면서 앞으로 더욱 성장하고 발전해 나가는 배우 이소율 모습들을 응원하고,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또 이소율은 여러 컨셉의 다양한 의상과 컨셉, 소품등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또한 장시간에 촬영에도 불구하고 상큼하고 밝은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어 스태프들의 찬사를 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이소율은 자신의 근황을 꾸준히 SNS에 알리며 팬들과 소통해왔다. "배우로써 대중들에게 더욱 다양한 매력으로 다가가고 싶다. 자신만의 새로운 색깔과 감성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이 가운데 모먼트글로벌과의 전속 계약을 통해 배우 이소율로써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모두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이소율이 소속된 모먼트글로벌의 대표적인 배우는, 신소율, 김보라, 문지후, 이채원 등이 있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