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 경제
한샘몰, 크리스마스 홈파티 인테리어 아이템 제안
이화진 기자  |  qlee5091@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2.05  10:57:05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트위터 네이버 구글 msn
   
 

[전국뉴스 = 이화진기자] 크리스마스가 약 20여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가족과 친구, 연인과 함께하는 홈파티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따뜻하고 아늑한 공간 연출과 동시에 실용적인 겨울 아이템들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의 온라인 쇼핑몰인 한샘몰은 크리스마스 공간 연출부터 홈파티 준비, 체감온도를 높여주는 겨울 인테리어와 월동 필수 아이템을 한 곳에 모아 12월31일까지 ‘생활용품 겨울 통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공간 연출’, ‘연말 홈파티 준비’, ‘따뜻한 겨울 인테리어’, ‘월동준비 필수팀’ 네 가지 테마로 구성하여 한샘몰 인기 생활 용품들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먼저, ‘크리스마스 공간연출’ 테마에서는 우리집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밀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과 테이블웨어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주방은 크리스마스 머그와 접시 등으로 분위기를 내고 거실과 침실은 레드, 그린과 같은 크리스마스 컬러의 침구류를 활용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제안한다.

고객들은 ‘연말 홈파티 준비’ 테마에서 파티용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홈파티 분위기의 와인잔과 식기, 식탁 매트 등은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한샘 키친바흐 세라믹 식기는 3,900원부터, 모던 와인잔 2p 세트는 14,900원에 장만할 수 있다. 특히 국물요리부터 볶음, 구이까지 각종 요리가 가능한 데일리 멀티 쿠커는 출시 기념으로 소비자가 159,000원인 제품을 89,900원의 특가에 선보인다.

거실과 방에 어울리는 크리스마스 눈꽃트리 풀세트(45cm)는 29,500원에, 솔방울 북극곰볼 우드 벽트리 전구 세트는 49,800원에 선보이는 등 선택의 폭을 넓혀 공간에 맞는 크리스마스 장식을 고를 수 있다.

   
 

여기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려주는 인테리어 데코 전구와 눈사람 LED 전구 등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품 등을 최대 20%까지 할인 된 가격으로 제안한다.

‘겨울준비 필수 아이템’ 테마에서는 한샘몰에서 누적 판매량 8만개를 돌파한 ‘슈바르츠발트 구스 이불솜’, 미니멀한 디자인의 ‘한샘 데일리 전기포트’ 등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녹여줄 침구류, 겨울가전 등을 최대 55%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

‘따뜻한 겨울인테리어’ 테마에서는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의 인테리어와 함께 난방 효과까지 갖춘 겨울 인테리어 제품들이 눈길을 끈다. 웜톤의 한샘 클로버 뱀부 거실수납 제품들과, 노란 빛의 조명과 함께 심신의 안정을 주는 한샘 아로마 캔들 워머, 외부 냉기를 차단해주는 암막커튼에 러그와 카페트로 차가운 바닥의 냉기를 잡을 수 있다.

한샘몰 관계자는 “한샘몰 겨울나기 생활용품 이벤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홈파티 준비와 겨울철 포근하고 아늑한 우리집을 꾸밀 수 있는 할인 혜택과 인테리어 팁을 제안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이화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인기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정치
심재철

심재철 "민주당 민심 사이렌에 눈감지 않아야"

[전국뉴스 = 김병주기자] 심재철 자유한국당 원내대...
경제
두산인프라코어, 베트남 국제기계산업대전 참가

두산인프라코어, 베트남 국제기계산업대전 참가

[전국뉴스 = 임병연기자] 두산인프라코어는 11일부...
사회
서초구, 주택가 골칫거리가 주차장으로 재탄생

서초구, 주택가 골칫거리가 주차장으로 재탄생

[전국뉴스 = 장석진기자] 서울 서초구(구청장 조은...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사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68길 23, 308호(여의도동,정원빌딩)
상호 : 주식회사 전국  |  정기간행물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 01031  |  등록일 : 2010. 2. 11.  |   대표이사 : 김민성  |  발행인·편집인 : 김민성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민성
Copyright © 2013 전국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jeonguknews.co.kr
전국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