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 이화진기자] 김해시복지재단(이사장 허성곤) 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마상천)은 14일 복지관 이용자와 가족, 지역 내 후원 및 재능기부 봉사자 등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애부모자조모임 '아르페지오'의 제6회 송년음악회' 행사를 실시했다.

이 행사는 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 초부터 한화정밀기계 사회봉사사무국과 아름다운 소리봉사단의 후원으로 꾸준히 실시돼오고 있는 행사로 12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제12회 사랑이어가기'행사는 한화정밀기계에서 참여자들을 위한 점심과 기념품 등 280만원을, '양탕국협동조합'에서는 핸드드립 커피를 후원함으로써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이날 행사에는 복지관의 직업지원팀 훈련생들의 난타공연과 부모자조모임 '아르페지오'의 기타연주와 노래, 평생학습프로그램 '소리빛오카리나' 연주와 함께 아름다운소리봉사단을 비롯한 지역 내 여러 재능기부단체와 자원봉사자들이 노래와 연주 등 다양한 재능을 함께 나눔으로써 행사의 의미를 더욱 깊게 했다.

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 마상천 관장은 "지역 내 재능기부의 인적 자원 발굴과 후원단체와의 긴밀한 연계를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교류하고 화합하는 문화행사를 실시함으로써, 장애에 대한 인식개선과 나눔 문화 확산을 통해 장애인 문화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