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5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

전시 컨벤션 전문기업 엑스포럼(대표: 신현대 / www.exporum.com)은 국내 전시업계 최초로 ‘서울카페쇼’의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해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서울카페쇼(www.cafeshow.co.kr)는 새로운 식음료 문화와 트렌드를 제시하는 글로벌 전시회로서 다양한 문화마케팅을 통해 전시회의 새로운 가치와 경쟁력을 창출하고 있다.

서울카페쇼 어플리케이션은 전시회 소개 및 행사장 배치도, 참가업체 검색기능, 온라인 사전등록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카페쇼’를 검색하면, 누구나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서울카페쇼는 커피, 차, 베이커리, 아이스크림 등을 주요품목으로 하는 국제적인 행사로서 오는 11월 25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올해 서울시 유망전시회로 선정되어 서울을 대표하고 국제적 경쟁력을 갖춘 전시회로 인정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엑스포럼 관계자는 “이번 서울카페쇼 어플리케이션 개발은 국내외 참가업체와 참관객에게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차별화된 전시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서울카페쇼를 시작으로 국제조명산업전을 비롯한 10여개 자체 전시회의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도 차례로 개발해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