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매일신문사, 코리아뉴스, 다이나믹코리아가 주최하고 시사매거진 2580 등이 주관

▲ 서울시의회 황준환 의원이 '2016 코리아 파워 리더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서울특별시의회 교육위원회 황준환 부위원장(새누리당, 강서3)은 지난 5일 ‘국회 헌정기념 대강당’에서 열린 2016 코리아 파워 리더 대상 시상식에서 지자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코리아 파워 리더 대상은 연합매일신문사, 코리아뉴스, 다이나믹코리아가 주최하고 시사매거진 2580 등이 주관하며 정치, 경제, 사회, 학술 각 4개 분야에서 뛰어난 경쟁력을 지닌 인물과 기업 및 기관 등을 발굴해 분야별 수상을 하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2016년 대한민국을 대표한 혁신기업과 기업가, 국가공로자, 의정 활동 우수 국회의원과 우수 지자체 의정 활동 부문 등에 대한 시상이 진행되었다. 시상식 진행은 김민하 명예대회장의 대회사, 국회신문 조찬우 대표의 기념사, 연합매일신문 전병협 편집주간의 축사, 심사위원장 한국인물사연구원 원장 이은식 박사의 심사평과 시상식 순으로 진행되었다. 

김민하 명예대회장은 대회사에서 “각자의 위치에서 국가와 사회 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한 분들을 보면 많은 감동을 받습니다. 앞으로 더욱 분발하여 꺼지지 않는 희망의 불빛이 되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라고 밝혔다. 

‘2016 코리아 파워 리더’ 지자체 부분 대상을 수상한 황준환 부위원장(새누리당, 강서3)은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부위원장을 역임하면서 서울시 교육과 지역 환경 개선 및 복지 향상을 위해 주민들과의 소통에 최선을 다했으며, 적극적 소통으로 민원해결 및 주민숙원사업에 헌신과 열정으로 임하는 등 우수한 의정활동을 보여 지자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황준환 의원은 수상 소감에서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주민을 돕고 살기 좋은 지역 환경을 위해 현장에서 더욱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