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 = 이현근기자] SK텔레콤이 선보인 '디스 이즈(This is) 5G' 캠페인 광고 두 편의 유튜브 조회 수가 4일 기준 3천만 건을 돌파했다. 지난달 20일 영상이 공개된 후 보름만이다.

같은 날 2개 영상의 합산 조회 수는 3130만 건으로 특히 김연아·윤성빈 선수가 함께 출연한 '5G이야기' 편은 같은 날 조회 수 2010만 건을 넘어섰다. 역대 SK텔레콤 유튜브 광고 영상 중 최고 성적을 기록 중이다.

이 영상은 올해 유튜브에 공개된 국내 기업의 광고 영상 중 처음으로 2000만 뷰를 넘었다. 윤성빈 선수가 출연한 '스켈레톤' 편도 1120만 뷰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SK텔레콤은 차세대 기술을 스켈레톤과 같은 친숙한 소재와 일상 대화로 쉽게 전달한 것이 캠페인 성공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고 설명했다.

SK텔레콤 남상일 IMC그룹장은 "지난 2주간 유튜브에서 'SKT 5G' 키워드 검색량이 약 30배 증가하는 등 이번 캠페인이 5G에 대한 고객들 관심을 크게 높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5G를 보다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쉽고 명료한 방식으로 디스 이즈 5G 캠페인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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