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방법으로 컵 들 수 있는 신 개념 머그컵 개발

▲ 사진- 핑거루머그
[전국뉴스 = 이현근기자]다양한 방법으로 컵을 들 수 있는 신 개념의 머그컵을 개발 중인 디자인팡(대표 박일훈)은  95일(수요일)부터 4일간 열리는 대한민국 친환경대전에 참여했다.

이번 친환경대전에서는 거치대가 포함된 머그컵 4개가 한 세트로 구성된 새로운 개념의 핑거루머그 세트를 선보였다.

핑거루머그 세트는 세척 후 물이 잘 빠지도록 수직방향으로 거치가 가능한 독창적인 디자인이며, 주방, 사무실, 공부방 등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하여 주변 환경과 용도에 맞는 다양한 인테리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친환경대전에서는 이러한 머그컵의 다양한 그립 방법 및 활용 방법을 소개함과 동시에 반려식물과 함께라는 컨셉으로 친환경대전의 취지에 부합하는 인테리어 방법도 소개했다.

특히 디자인팡의 이번 전시는 지난 811일부터 817일까지 있었던 뉴욕나우(NY NOW) 전시회에 ‘REVOLUTION MUG(머그의 혁명)’이라는 타이틀로 참여해, 여러 해외 바이어에게 많은 관심을 받음과 동시에 지역 방송사가 취재를 하는 등 깊은 인상을 주고 돌아왔다.

디자인팡 박일훈 대표는 뉴욕나우(NY NOW) 전시회에서 확인한 새로운 개념의 핑거루머그가 해외의 높은 관심이 이번 코엑스에서 열린 대한민국 친환경대전에서도 이어졌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