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패스테크(APC), 세계녹색디자인조직(WGDO)한국분회 구진그룹(진페이)과 업무협약 체결

▲ 정문균 올패스테크 회장(왼쪽)과 이영철 구진그룹 회장ⓒ전국뉴스
[전국뉴스 = 이현근기자]올패스테크(APC)(회장 정문균)는 세계녹색디자인조직(WGDO) 한국분회 구진그룹(JINpay)(회장 이영철)12일 용인시청 에이스홀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올패스테크는 본 업무협약체결과 동시에 구진그룹과 협의한 업무를 진행하기 위해 n-tv의 방송콘텐츠, 이벤트행사, 광고대행, 행사개최, 양사의 공동사업 홍보, 신규 사업의 타당성검토를 위한 조사 연구, 기타 업무연계 및 협력이 필요한 사항 등의 업무를 제휴하고 구진그룹은 중국 및 해외16개국의 4억 명에 달하는 인프라를 블록체인 연동서비스 솔루션개발 을 통해 공동으로 구축하는데 합의하고 서명했다.
 
중국 과학원 원사인 루 융상이 창시한 WGDO(World Green Design Organization)은 벨기에 브르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중국 정부 및 은행 자금을 운영·관리하는 비영리 국부 펀드 조직인 DDF를 보유하고 있다.
 
WGDO 한국 분회 이영철 집행회장은 시대의 변화와 요구에 빠르게 적응, 발전하는 해외 시장개척 및 특히 중국 시장을 한국의 중소기업이 쉽게 진출할 수 있도록 교두보 역할을 해주고 있으며 올패스테크(APC 올패스코인)는 이번 협약으로 한국과 중국 기타 여러 국가에게 교육, 문화, 방송, 광고, 수익사업 등의 다양한 정보를 소통 할 수 있는 교두보가 마련되었다고 말했다.
 
올패스테크 정문균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구진그룹 이영철회장 과의 업무협약 체결로 올패스테크(APC )가 해외시장 진출에 유리한 교두보를 확보 하여 암호 화폐 결제 시스템의 생태계에 탄력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날 용인시청 에이스홀에서 진행된 행사장에는 내외귀빈 및 올패스테크, 구진그룹관계사 임원직 외 약 500여명의 방청객이 참석해 올패스테크에서 개발한 올패스 카드단말기와 올패스테크 APC 전자지갑을 시연해 보였다.
 
올패스테크 APC 전자지갑은 십원짜리 동전크기보다도 작은 QR코드에서부터 100m가 넘는 대형스크린, LED전광판 화면에 비춰진 QR코드까지 인식이 가능하며 전 세계 모든 휴대폰에 미니지갑을 설치 할 수 있도록 공용화 및 편리성을 극대화 시킨 핵심기술을 탑재, 공용주소를 입력하지 않아도 휴대폰 번호 하나로 모든 서비스를 가능하게 했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