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코카-콜라)

[전국뉴스 = 이현근기자]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유튜브 인기 채널 '와썹맨' 박준형과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조지아’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통해 인기 유튜브 채널 '와썹맨'의 주인공 박준형의 유머러스한 표정과 함께 재치 넘치는 메시지를 패키지에 담아 사무실 속 답답한 직장인들을 유쾌하게 응원했다.

이른바 연예계 소문난 '인싸'로 어디에서나 당당하게 원하는 것을 표현하는 박준형의 모습은 직장인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것은 물론, 일상 속 즐거움을 선사한다.

‘조지아’와 '와썹맨’이 콜라보레이션한 ‘조지아 X 와썹맨’ 스페셜 패키지는 총 5종으로 ‘조지아 오리지널’, ‘조지아 카페라떼', ‘조지아 아메리카노’, ‘조지아 맥스 커피’와 새롭게 선보인 ‘조지아 더 블랜드’ 제품으로 만날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는 사무실에서 답답함과 스트레스를 느끼는 직장인들이 ‘조지아’ 커피를 통해 일상 속의 소소한 즐거움과 휴식을 얻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와썹맨’과의 협업처럼 소비자들이 일상 생활 속에서 색다른 휴식과 재미를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