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랄라세션.

[전국뉴스 = 이현근기자] 가수 울랄라세션이 바바플레이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바바플레이는 지난 24일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울랄라세션이 바바플레이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실력파 보컬, 퍼포먼스팀인 울랄라세션 함께 일할 수 있게 되어 큰힘이 된다. 울랄라세션이 더 성장하고 나아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울랄라세션은 지난 2011년 M.NET '슈퍼스타K 시즌3'에서 우승하고 KBS '불후의 명곡', MBC '복면가왕', '듀엣가요제' 등 여러 음악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며, 팀은 물론이고 멤버 개인의 실력까지 인정받은 실력파 가수다.

▲ 울랄라세션.

멤버 교체로 2015년 박승일, 김명훈, 최도원, 하준석 4인체제로 재정비해 활동해 오다가 계약직전 막내 하준석의 홀로서기로 3인체제로 활동할 계획이다.

울랄라세션 리더 박승일은 "저희를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과 대중들께 항상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해왔는데 많은 것을 보여드리지 못해서 죄송하다"며 "새로운 회사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만큼 더 많은 소통과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테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막내 준석이가 함께 하지 못해서 아쉽다. 항상 응원하고 도와줄 것이다"라며 막내 하준석을 챙기는 모습도 보였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