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생당 선대위 김정훈 대변인.

[전국뉴스 = 김병주기자] 민생당 선대위 김정훈 대변인은 10일 논평을 통해  "더불어시민당, 컨닝도 정도껏 해야 한다"며 "베낄 게 없어서 적폐정당이라 우기는 미래한국당 강령을 베꼈다"고 밝혔다.

김 대변인은 "더불어민주당 공약을 그대로 베껴 선관위에 제출했다가 큰 망신을 당했던 더불어시민당이 이번엔 강령을, 헌법과 미래한국당의 것을 베낀 걸로 드러났다. 꼼수와 급조도 모자라 공약과 강령으로 국민을 우롱한 것"이라고 밝혔다.

김 대변인은 "오직 의석수 확보용 꼼수·급조정당이 만들어낸 한국 정치의 코미디다. 이런 자격조차 의심스러운 정당이 과연 국민의 목소리를 제대로 대변할 수 있을지 우려된다"고 밝혔다.

김 대변인은 "더불어시민당은 공약도 정책도 강령도 없고 오직 이벤트만 넘쳐나는 정당이다. 비례대표 후보란 지역구 의원들로는 부족한 각 분야 전문가들을 국회에 보내겠다는 취지의 인물들이다. 더불어시민당의 전문가들은 하나같이 베끼기 전문가란 말인가. 예측불허의 코미디와 큰소리의 선동정치만 휘날리는 무식하기 그지없는 수준 이하의 정당임이 드러난 것"이라고 밝혔다.

김 대변인은 "베끼기는 표절이며, 표절은 절도고 속임수이다. 범죄의식과 윤리의식 조차 없는 부정한 집단에서 정의가 나올 수는 없는 법이다. 팬덤 정치로 군중몰이하면 무조건 따라가는 국민이 아니다. 국민을 현혹하고 민주주의를 후퇴시키려는 더불어시민당에는 단 한 표도 줘선 안 된다"고 밝혔다.

김 대변인은 "꼼수비례 베끼기 전문 정당인 더불어시민당은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다. 국민에게 석고대죄하고 급조한 당을 해체하기를 권고한다. 그것이 국민에 대한 최소한의 도리"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