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부문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아

하나투어(대표이사 사장 권희석)가 26일 오전 한국경제 다산홀에서 열린 ‘2010 대한민국 신뢰기업 대상’ 시상식에서 여행사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경제신문과 열린경영연구원이 지난 4월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신뢰도와 품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 신뢰도 그리고 소비자와 의사소통을 통한 니즈(Needs) 충족도 항목으로 전국 19세~59세 성인 남녀 천 명의 소비자 리서치와 전문가 평가 그리고 최종 심의회를 진행 해 여행사 부문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아 대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대한민국 신뢰기업’ 대상은 급변하는 경제환경과 글로벌 경쟁 속에서 소비자와의 끊임없는 의사소통을 통해 기업의 성장 원동력인 ‘신뢰’를 구축하고, 기업 상품가치 및 이미지 제고를 강화하여 신뢰문화 정착과 지속적인 성장에 기여하는 기업을 발굴하여 매년 선정하고 있다.

하나투어 대표이사 사장 권희석은 “지금까지 하나투어가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고객의 무한한 신뢰와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하나투어 모든 임직원은 1등 여행기업이라는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가치를 더욱 극대화하고 지속가능 경영을 펼쳐 고객뿐만 아니라 직원, 주주 나아가 사회 구성원 모두에게 신뢰받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