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이현근 기자] 정지민이 새로운 '개며느리'로 합류했다.

15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예능 프로그램 ‘개며느리’(연출 박소현, 작가 안용진) 5회 예고에는 새로운 개며느리 정지민이 합류했다.

대한민국 1호 개그우먼, 가수 부부인 정지민, 공휘 부부. 정지민은 '프로 집순이' 시어머니를 집 밖으로 끌어내기 위해 나선다. 시어머니와 오랜만의 나들이에 신난 정지민과 시아버지는 사돈의 결혼기념일을 맞이해 함께 춘천으로 향한다.

정지민은 '귀가 본능'을 보이는 시어머니를 붙잡기 위한 묘책으로 용돈을 건 '양가 팔씨름 대결'을 제안한다. 왕년의 테니스 선수 친정 아버지와 근수저 며느리의 특훈을 받은 시아버지 중 용돈을 차지할 사람은 누구인지 주목되는 가운데, 정지민은 시아버지와 팔씨름 대결을 펼칠 의외의 인물로 나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정지민과 더불어 또 다른 '개며느리' 이수지, 김경아의 활약도 예고됐다. 이수지는 홈쇼핑 모델이 되고 싶은 시어머니를 위해 매니저를 자처한다. '이수지니'로 변신한 이수지는 시어머니를 '장원영 도플갱어'로 변신 시키기 위해 나서고, 홈쇼핑 모델 학원에 함께 하는 등 시어머니의 꿈을 이루기 위해 적극 나선다.

이어 김경아는 시어머니와 권 씨 남자들을 따돌리고 단풍 구경을 하기 위해 캠프장에 도착한다. 김경아는 시어머니를 위해 직접 나서지만 어딘가 2% 부족한 모습을 보이는 것. 이에 시어머니는 그를 불안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이어 두 사람은 불멍과 함께 눈물을 보여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개며느리'들의 새로운 이야기는 5회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며느리'는 매주 목요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되며 티빙, 웨이브, 왓챠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