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이현근 기자] BYN블랙야크그룹(회장 강태선)이 전개하는 미국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친환경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nau)가 전속 모델 안효섭과 함께한 2023년 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브랜드의 시작점인 미국 포틀랜드에서 영감을 받아 ‘당신이 있는 곳, 그곳이 바로 포틀랜드(Where you are. That's Portland)’라는 테마로 진행됐다. 언제 어디서든 자유로운 삶을 영위하는 포틀랜드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낸 것.

공개된 화보 속에서 안효섭은 자연을 배경으로 꾸미지 않아도 매력이 넘치는 스타일링과 표정으로 자연스러움과 여유로움이 묻어 나는 포틀랜드의 감성을 표현했다.

특히 나우의 신규 컬렉션을 돋보이게 하는 화보 속 안효섭의 어반 아웃도어 스타일링이 눈길을 끈다. 자연의 아웃도어와 도심의 일상을 경계없이 즐기는 포틀랜드의 라이프스타일처럼 안효섭은 립스탑 소재의 아노락과 조거 팬츠를 셋업으로 연출하고, 포틀랜드 레터링 포인트인 스웻 맨투맨으로 편안한 멋을 살리는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했다.

이번 시즌 캠페인의 티징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광활한 산마을에서 자전거를 타고 있는 안효섭의 모습을 멀리서 롱테이크로 촬영한 짧은 영상으로 나우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우 관계자는 “언제 어디에 있든 자유로운 삶을 추구하고 있다면 그곳이 바로 포틀랜드라는 테마처럼 있는 그대로의 자연을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화보와 제품에 표현하고자 했다”며 “포틀랜드의 라이프스타일을 꼭 닮은 화보 속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