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 환테크 및 글로벌 경제 대해 교육 환경 마련

[출처=NH농협은행]
[출처=NH농협은행]

[전국뉴스=이현근 기자] NH농협은행은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시 중구 소재 농협은행 본사에서 「외화 선물 기획전-외화 선물하기와 외화 예금하기」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외화선물하기”는 상대방의 이름과 휴대폰 번호만 알면 미국 달러화 기준 10달러부터 500달러 상당의 외화를 선물할 수 있는 NH올원뱅크 전용 서비스로, 미국 달러화(USD), 일본 엔화(JPY), 유로화(EUR)는  90%, 중국 위안화(CNY)는 40% 우대 환율을 제공한다. 수취인은 외화 선물 수취 문자와 신분증을 지참하면 농협은행 전국 영업점에서 외화를 수령할 수 있다.

 “외화 예금하기”는 최대 10개의 통화를 자유롭게 적립 가능한 “다통화 월복리 외화적립 예금”을 영업점 또는 비대면(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으로 가입했을 경우, 만기약정이자에 대하여 ▶ 월복리 지급 ▶ 외화현찰 수수료 면제 ▶ 환율 50% 우대 ▶ 해외(당발)송금수수료 면제 혜택을 준다. 

이연호 농협은행 기업투자금융부문장은 “원거리에 계신 부모님께 외화선물을 통한 해외여행 용돈 드리기, 자녀에게는 외화예금 가입으로 조기 환테크 및 글로벌 경제에 대해 교육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농협은행의 다양한 외환 상품 및 환율우대와 함께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