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이현근 기자] ‘용감한 형사들2’ 에서 12년간 범죄를 파헤친 현실판 ‘끝까지 간다’가 펼쳐진다.

오는 5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2’(연출 이지선) 27회에는 김회성 형사, 윤광상 형사가 출연해 직접 해결한 사건 일지를 공개한다. 특히 이날 ‘용감한 형사들’ 최초 현직 과학수사대 형사가 출연할 예정이라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날 사건은 여관에서 종업원이 죽어있다는 다급한 신고 전화로 시작된다. 사망한 피해자는 여종업원으로 여관 203호를 청소하던 중 잔인하게 살해된 것으로 보였다.

그렇지만 사건의 증거물인 핏물이 가득 담긴 세숫대야, 짝이 맞지 않는 농약병과 병뚜껑 등이 203호 옆방인 205호에서 쏟아져 나왔다고.

형사는 직접 채취한 증거물로 용의자를 특정하고 탐문 수사에 들어간다. 하지만 용의자는 이미 감쪽같이 사라진 상황이었다. 그렇게 사건은 미궁에 빠졌지만, 형사의 추적은 멈추지 않고 계속됐다.

강력반 형사로 시작한 형사를 과학수사대로 이끌고, 무려 12년간의 끈질긴 추적 끝에 범인을 잡은 여관 여종업원 살인사건의 전말은 5일 방송하는 ‘용감한 형사들2’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용감한 형사들2’는 매주 금요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되며,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E채널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도 프로그램에 대한 생생한 소식과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