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수.
조혜수.

[전국뉴스=조승원 기자] 이엘파크(ELpark) 매니지먼트 엔터사업부가 ‘혜수몬’이라는 활동명으로 알려진 크리에이터 조혜수와 전속 계약을 체결 했다.

8일 이엘파크는 “조혜수(활동명 혜수몬)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는 조혜수의 매력에 큰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쏟아지는 콘텐츠 속에 끈임없이 발휘되는 특유의 발랄함은 대체불가의 매력이라 생각한다. 그가 가진 역량이 다양한 영역에서 좋은 시너지로 발휘될 수 있도록 자사의 인프라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조혜수는 2세대 페북스타로 지금처럼 SNS채널이 다양해지기 전부터, 페이스북을 통해 당시 또래 10대들 사이에서 일찍이 적지 않은 영향력을 행사했다.

이후 유튜브 채널 ‘가랏 혜수몬’을 개설하며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링 비법들을 소개. 해당 영상들이 연이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뷰티 인플루언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눈교정술, 필러 시술 등 여성 크리에이터로 낯낯이 공개하기 어려운 주제를 그녀 특유의 발랄한 에너지로 솔직 담백하게 다루며 형성한 공감대는 큰 인기로 이어졌다.

본인 채널 이외에도 유튜브 콘텐츠 채널 걸스빌리지(현, 씨그널V)를 통해 웹드라마 ‘한번더스물’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는가 하면 10대들의 공감 콘텐츠 ‘학교의 정석’에 출연. 해당 출연 영상은 조회수 200만을 돌파하며 혜수몬의 저력을 과시했다.

그랬던 그녀가 20대 중반이 되기까지 대중들과 꾸준히 소통해온 세월은 고스란히 그녀만의 노하우가 되었고 이제는 겉과 속이 꽉 찬 크리에이터로 성장했다.

특유의 러블리함을 잃지 않으면서 재기발랄한 에너지는 밝은 콘텐츠를 이끌고, 그 콘텐츠는 많은 대중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간다.

상큼하면서도 당찬 매력을 고수하며 독보적인 비글미 캐릭터로 늘 긍정 에너지를 선사하는 조혜수.

새로운 보금자리 이엘파크와 새로이 발걸음을 내디딜 앞으로의 그녀의 행보가 더욱이 기대된다.

한편, 조혜수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한 이엘파크는 종합엔터테인먼트 미디어사인 이엘그룹의 계열사로 여러 배우들이 포진되어 있으며, 최근 운동선수 출신 방송인 스포테이너의 추가 영입 강화를 통해 기업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또한 지난해 신설된 MCN팀의 엔터사업본부 확장으로 각종 인플루언서, 와플루언서, 크리에이터 인프라 구축과 콘텐츠 제작의 전략적 연계에 주력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