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의 핵심가치인 「긍정적인 에너지를 사회에 전파하는 금융그룹」과 부합

[출처=하나금융그룹]
[출처=하나금융그룹]

[전국뉴스=임병연 기자]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은 아이돌 걸그룹 아이브의 안유진을 새로운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하나금융그룹은 “가수 안유진이 가진 특유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하나금융그룹의 핵심가치인 「긍정적인 에너지를 사회에 전파하는 금융그룹」과 잘 부합해 새로운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모델 선정의 배경을 설명했다.

가수 안유진을 모델로 선보이게 될 첫 광고는 하나금융그룹의 대표 해외여행 서비스 플랫폼 ‘트래블로그(Travlog)’의 『단 하나뿐인 여행』편으로 이달부터 TV, 유튜브, 디지털 채널 등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단 하나뿐인 여행』은 설렘 가득한 여행 준비과정에서 ‘트래블로그’의 다양한 혜택을 그룹 통합 멤버십 앱 「하나머니」 하나로 쉽고 간편하게 즐기는 안유진의 모습으로 트렌디하게 담아냈다.

‘트래블로그’는 환전의 어려움과 현금 소지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손님들께 환율우대 혜택뿐 아니라 해외 가맹점 이용수수료 및 해외 ATM 인출수수료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손님을 위한 하나금융그룹의 대표 해외여행 서비스 플랫폼이다.

특히, 상시 환율우대 100%를 적용중인 주요국 통화 4종(달러화, 엔화, 유로화, 파운드화) 외 14종에 대해서도 오는 8월 31일까지 환율우대 100%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여름 휴가철 해외여행을 준비 중인 손님들께 ‘트래블로그’는 여행의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 광고를 통해 140만 손님이 경험하고 있는 ‘트래블로그’의 다양한 장점이 전달되어 많은 손님들이 혜택을 보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가수 안유진은 음악 뿐만 아니라 예능 등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차세대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활약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