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조승원 기자] '용감한 형사들2’가 잿더미 속에 감춰진 진실을 파헤친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2’(연출 이지선) 35회에는 신용경, 김준호, 안덕영, 황규용 형사가 출연해 직접 해결한 사건 일지를 공개한다.

이날 사건은 누나로부터 죽음을 암시하는 내용의 문자메시지를 받은 한 남성이 지구대에 도움을 요청하면서 시작된다. 지구대원은 소방대원과 함께 집 안에 진입했지만, 누나는 이미 사망한 상태였다.

누나 이 씨는 남편과 이혼하고 딸과 둘이 살고 있었다. 엄마의 사망 소식에 큰 충격에 빠진 딸은 평소 엄마가 우울증을 앓고 있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부검 결과 이 씨의 몸에서 다량의 수면제 성분이 검출되면서, 수면제를 복용하고 집에 불을 질러 자살한 것으로 사건은 일단락되는 듯했다.

하지만 현장 감식을 한 형사들은 심상치 않음을 직감한다고. 방화의 형태가 자살의 목적으로 보이지 않았고 이 씨의 휴대전화도 발견되지 않았다. 남동생이 문자를 받은 시각보다 먼저 화재가 발생했다는 사실까지 확인됐다.

누군가 이 씨의 휴대전화로 이 씨인 척하며 남동생에게 문자를 보냈을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는 상황에서 형사들은 타살에 무게를 두고 수사에 돌입했다.

사건의 진실이 드러날수록 형사들은 두 눈과 귀를 의심할 수밖에 없었다고 하는데, 과연 이 씨 사망 사건의 진실은 무엇인지 형사들이 끝까지 믿기 힘들었던 범인의 정체는 30일 방송하는 ‘용감한 형사들2’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용감한 형사들2’는 매주 금요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되며,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E채널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도 프로그램에 대한 생생한 소식과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