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조승원 기자] '용감한 형사들2’ 에서 16년 간 미궁 속에 빠져 있던 사건의 진실이 밝혀진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2’(연출 이지선) 38회에는 이종남, 김현엽, 김성수 형사가 출연해 직접 해결한 사건 일지를 공개한다.

이날 사건은 피가 낭자한 채 사망한 70대 노파가 발견되며 시작된다. 피해자의 온몸에는 폭행의 흔적이 남아 있었으며, 목이 졸린 자국과 심지어 칼에 깊이 찔린 상처까지 있었다.

당시 집안 곳곳에서는 참혹했던 그 날의 상황을 짐작하게 하는 단서들도 발견된다. 담배꽁초와 흙 묻은 족적, 한 움큼 빠진 머리카락과 단추, 그리고 손톱 밑에서 범인의 살점도 나온 것. 심지어 범행도구까지 예상치 못한 곳에서 발견됐지만 수사는 좀처럼 풀리지 않는다.

당시 용의선상에 오른 사람만 2,000여 명이었지만 결국 용의자를 특정하지 못하고 시간은 흐르게 된다. 그리고 김성수 형사는 37권에 달하는 방대한 수사기록을 꼼꼼히 다시 살피다 마침내 모든 정황과 단서들이 가리키는 한 남자를 찾아내게 된다.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 범인의 정체와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반전까지, 16년 간 이어진 진실게임의 결말은 21일 방송하는 ‘용감한 형사들2’ 본 방송에서 확인 가능하다.

‘용감한 형사들2’는 매주 금요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되며,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E채널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도 프로그램에 대한 생생한 소식과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 17일부터 국내 최대 팟캐스트 팟빵에 ‘용감한 형사들’ 채널이 오픈됐다. 팟빵에서는 ‘용감한 형사들’ 시즌1부터 순차적으로 오디오 클립이 업로드될 예정으로, 오디오를 통해서도 형사들이 펼치는 집념의 수사기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