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뉴스=조승원 기자] ‘용감한 형사들3’ 분노를 유발하는 역대급 반전 사건의 전말이 공개된다.

오는 6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3’(연출 이지선) 7회에는 서장효 형사가 출연해 직접 발로 뛴 수사 일지를 공개한다.

이날 사건은 한 고물상 사장이 사무실에서 피살된 채 발견되며 시작된다. 피해자는 흉기에 여러 차례 공격당해 과다출혈로 사망한 상태였고, 사무실과 피해자의 차에는 혈흔이 묻은 장갑흔이 남아있었다.

돈을 노린 강도인 듯 보였지만, 뜻밖의 물건이 발견되며 수사는 미궁에 빠진다. 피해자의 차 트렁크에서 현금 1800만 원이 들어있는 쇼핑백이 발견된 것. 쇼핑백에도 장갑흔이 남아 있었기에 범인이 돈을 두고 간 것으로 추정됐다. 무엇보다 범인이 가져간 것은 피해자의 서류 가방이 전부였다.

형사는 고물상의 보안 경비 업체 기록을 살피던 중 사건 발생 이틀 전, 누군가 고물상에 침입을 시도했던 것을 발견한다. 이에 형사는 사건 발생 이틀 전과 사건 당일 고물상 주변의 CCTV를 확인했고, 같은 시간대 도로를 비추던 헤드라이트 불빛을 포착한다.

고물상 일대의 오토바이를 추적한 결과 해당 오토바이 주인은 전과 8범의 40대 남성으로, 범행 직후 오토바이를 팔고 지역을 떠난 상태였다. 특히 MC들은 범인이 노린 서류 가방의 정체를 알고 충격에 빠졌다는 후문.

분노를 유발하는 역대급 반전과 함께 황당한 범행 동기는 '용감한 형사들3' 7회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전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